한국자유총연맹 장안구 협의회장 이 취임식 가져
한국자유총연맹 장안구 협의회장 이 취임식 가져
  • 현경환
  • 승인 2018.12.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구 자유총연맹 회장 이취임식 기념 촬영
장안구 자유총연맹 회장 이취임식 기념 촬영

 

지난 19일 수원시 장안구청 상황실에서 각동 분회장 및 회원 30여명과 신태호 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자유총연맹 수원시지회 장안구협의회 회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신태호 구청장은 이임하는 한상훈 회장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김정국 회장에게 앞으로 장안구 자유총연맹을 잘 이끌어 달라고 부탁하며 축하를 했다.

이임하는 한상훈 회장은 인삿말에서 자원봉사 15년동안  활동하였던 일 중 장안구 구단체장을 맡아 봉사를 했던 것이 가장 인상 깊이 남았다고 말했으며 취임하는 김정국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것은 박우덕 수원시지회장을 대신해 박창억 수원시 분회장이 했으며 인명장을 받은 김회장은 인삿말에서 전임 한회장 활동을 이어 열심히 일해 보겠다고 말했다 .

또한 이날 배석한 영화동 동장 이규성은 축하 인사에서 영화동 분회장이 장얀구 회장을 맡게되에 기쁘고 다시 한번 김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 말했으며 이 지역구 수원갑(장안구)의 국회의원 이찬열의원은 이 취임하는 회장들에게 열정적인 자원봉사를 해준 것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행사를 마친 회장단과 회원들은 인근 식당에서 만찬겸 송년회를 겸하면서 앞으로 장안구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기로 거듭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