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 추진단 발족
#선진주민위원회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 추진단 발족
  • 주인오
  • 승인 2021.12.03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 관, 정계가 하나 되어 대한민국 대표그룹협동조합을 만든다
- 주만근회장은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 장기계획을 수립하여 5년간 진행해 왔다.
- 주민과 함께 새로운 전국상권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케이몬드라곤추진단기념촬영
케이몬드라곤추진단기념촬영

선진주민위원회는 1130일 오후 2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 추진단 발족 MOU와 주민정책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국 지역대표 예비위원장 겸 조합장들이 모여, 케이몬드라곤그룹조합추진단을 결성하고, [전국상권 공동체]를 구성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회장은 스페인의 몬드라곤을 벤치마킹하여, 대한민국 환경에 맞는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을 기획했다.

이에, “생산자와 판매자들을 위한 전국유통채널을 구축하고, 전국 지역조합장들과의 긴밀한 네트워크시스템으로 낮은 수수료와 수익증대 극대화를 위한 홍보전략을 지원하는 그룹조합을 결성하였다.”

2부에는 선진주민위원회 주민정책상인 주민정책 감사패 전달식이 이루어졌다.

선진주민정책대상 제도는 2020년도부터 제정되어 지역발전에 기여한 분들에게 주민의 마음을 담아 순금인물상패를 전하는 것이다.

시의원들에게 주민의 마음을 담은 순금인물상패인 "선진주민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시의원들에게 주민의 마음을 담은 순금인물상패인 "선진주민 정책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올해는 주민 정책감사패 수상자는 시의원 강영우, 박명규, 이종근, 조문경, 황경희, 홍종수 여섯 명이다.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박영찬, 방덕현, 이미순, 이승찬, 주인오 위원장 다섯명이 경기도의장 표창을 받았으며, 경기도의원 박옥분, 이필근이 전달했다..

더불어민주당 김승원국회의원은 케이몬드라곤을 이끌어가고 있는 주민들과 함께 국회에서 불씨를 활활 타오르도록 노력하고, 주민들을 국회로 모셔, 주민의 소리를 듣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하였으며, 국민의 힘 이창성위원장은 네트워크 전문가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주민과 함께 지원하고, 열린 자문 창구로 언제든지 주민과의 소통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했다.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 추진단은 전국협동조합 100여개와 12월에 MOU를 진행하며, 생산자와 판매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홍보지원을 위해, 조합언론사도 곧, 출범 할 예정이다.

이날, 참석자는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과 국민의 힘 이창성위원장, , 수원시 부시장이었던 이재준, 경기도의원 박옥분, 이필근과, 시의원 강영우, 박명규, 이종근, 황경희, 홍종수 그리고, 북수원신협 이사장 윤주남과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회장 이채영, 한국융합교육협회장 연제영, 푸른환경연합회 회장 이경환, 수원탁구협회 부회장 오복자 등 주요 인사들과 광주광역위원장 정진영, 전주위원장 박정현, 세종위원장 박종선, 울진위원장 함춘섭,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강원지역 대표위원장 방덕현까지 참여한 발족행사를 했다.

선진주민위원회 다섯명의 위원장에게 경기도의장표창장이 전달 되었다
선진주민위원회 다섯명의 위원장에게 경기도의장표창장이 전달 되었다
#박영찬위원장 #방덕현위원장 #이미순위원장 #이승찬위원장 #주인오위원장

 

(cyberweek : jmk5169@nate.com)

 
Tag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추진단 #케이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회장주만근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 #몬드라곤한국협동조합 #한국몬드라곤협동조합 #한국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 #몬드라곤그룹협동조합탄생 #케이몬드라곤전국그룹협동조합탄생 #김승원궁회의원케이몬드라곤추진단참석 #이창성위원장케이몬드라곤추진단참석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박옥분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필근도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홍종수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강영우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황경희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종근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박명규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조문경시의원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박영찬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승찬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방덕현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미순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주인오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주만근회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강명숙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경황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오복자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윤주남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종진영광주광역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박종선세종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함춘섭울진위원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연제영회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에이스엘이디김민정대표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리셋컴퍼니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크린워터시스템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이재준전수원부시장 #케이몬드라곤협동조합박정현전주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