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송희
  • 승인 2022.05.12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무원연금공단, NH농협은행과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이하공단’)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12일 공단 제주본사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 공동 수행 ·현직 공무원에 대한 금융 우대서비스 제공 기타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이번 협약으로 공단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많은 부분에서 NH농협은행과 협업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으며, NH농협은행은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현직 공무원의 복지향상에 기여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가정의 달, 사랑의 쌀 나눔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 양 기관이 공동으로 기부한 1천만원 상당의 쌀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된 후,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공단 황서종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취약계층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해졌는데, 이런 시기에 NH농협은행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업무협약이 밑거름이 되어 앞으로도 양 기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많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했으며,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공무원연금공단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이를 더욱 확산해 가는데 농협은행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