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도의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경상원-도의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 한연수
  • 승인 2022.09.05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상원, 도의회와 함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 장보기 행사와 함께 상인들과의 간담회를 통한 현장 의견 청취
경상원-도의회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경안시장)
경상원-도의회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경안시장)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과 경기도의회는 1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광주 경안시장에서 5일 오후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인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경기도의회 김선영 의원, 이자형 의원, 임창휘 의원 및 박재양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 권한대행과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경상원은 지난 2일 경기도의회 이용욱 의원과 파주시 봉일천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시작으로 3일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과 평택시 송탄시장, 국제중앙 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와 상인 간담회를 이어나갔다.

박재양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원장 권한대행은 도내 전통시장 장보기 활동으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경상원 직원들과 함께 했다, “태풍 힌남노에 대해 철저한 대비 부탁과 함께 추석을 앞두고 많은 도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의회 김선영 의원은 이번 장보기 행사와 함께 상인분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참여했다앞으로 경기도의회 11대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상인분들의 현장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원은 7일 수원 역전시장과 북수원시장, 8일에는 일산 전통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와 경상원에서 추진중인 소상공인·전통시장 지원사업들에 대한 홍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