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수원뉴스-SUWON NEWS
뒤로가기
원삼뉴스
- 원삼면 원삼초등학교에서 개최된 한마음 축제 행사에 면민 1,500여명 참석 성황리 마쳤다.
용인 원삼면 "한마음 축제" 성황리 마쳐
2022. 10. 30 by 정기숙
한마음 축제 현장 모습
한마음 축제 현장 모습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면장 박찬진)은 29일 원삼초등학교에서 원삼면 체육회(회장 최준식) 주최로 1500여명 면민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날 행사에 최준식 회장은 많은 면민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갖게되어 참으로 기쁘다고 말했고 축하를 위해 용인시 처인구청장 이형구,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 김영민, 용인시의회 의원 김영식 김진석, 원삼면 이장협의회 회장 정동만, 원삼농협 조합장 오태환, 원삼면 고당상가번영회 회장 한상훈, 원삼면장학회 회장 박한국,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연합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한상영, 원삼협의자조합 조합장 한상창, 용인일반산업단지 이사 김진규 등 참석했다.

한마음 축제에서 족구게임 하는 모습
한마음 축제에서 족구게임 하는 모습

한마음 축제 행사에 참석한 면민들은 청팀 백팀 홍팀으로 나뉘어 족구 및 간단한 단합 게임을 가졌으며 행사장 주변에서는 원삼면고당상가번영회 회원사들의 상품 전시 및 비누공예 체험관을 운영했다.

원삼면 고당상가번영회에서 중식 담당 봉사하는 모습
원삼면 고당상가번영회에서 중식 담당 봉사하는 모습

이번 행사에 식사를 담당한 원삼면고당상가번영회는 추워진 날씨에 따듯한 점심 한끼 식사를 제공하기위해 일은 아침부터 소머리국을 끓여 국밥으로 제공을 했고 원삼면 새마을 부녀회원들은 써빙 봉사를 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2년간 행사를 하지 못하다 사회적거리 해제 후 처음 갖는 큰 행사로서 많은 면민들이 행사에 참석 각 리별 노래자랑 대회를 보며 하루를 즐겼다.   

 

O 기사가 마음에 드시면 후원계좌에 후원부탁 드립니다.

* 새마을금고 한상훈(수원뉴스) 9003-2383-570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