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수원뉴스-SUWON NEWS
뒤로가기
원삼뉴스
제2기 한상의 위원장 2022년 신년 인사
용인시반도체클러스터연합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신년인사
2022. 01. 02 by 조진모 기자
용인시반도체클러스터연합비상대책위원회 제2기 위원장 한상의
용인시반도체클러스터연합비상대책위원회 제2기 위원장 한상의

 

존경하는 용인시반도체클러스터연합비상대책위원회(이하, 연합비대위) 회원 여러분! 연합비대위 2대 위원장에 취임한 한상의 인사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2기 임원진들은 회원 여러분들의 권익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우리 사회를 마비시켰으며 다사다난(多事多難)이란 말을 몸으로 실감케 하는 한해였습니다.

존경하는 연합비대위 회원님! 지난해 3월 우리들은 수백년 내려온 우리의 삶의 터전인 마을이 SK하이닉스 반도체 산업단지 개발 인정고시가 되면서 우리 삶의 터전이 송두리째 빼앗기는 처지에 놓였습니다. 이후 우리 연합비대위는 수용주민과 토지주의 정당한 권리 및 생존권을 보장받고자 지난 한 해 동안 회원님들이 힘을 모아 용인시, 용인일반산업단지(), SK, 용인도시공사 등을 상대로 집회 등 다양한 수단을 동원하여 강력한 투쟁을 하여 우리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SK는 지난 11월 우리의 기대와 동떨어진 아주 저평가된 토지보상이 통보되었습니다.

존경하는 연합비대위 회원님! 우리는 SK에 이런 만행에 끝까지 대응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해 싸워야 하며 여러분의 정당한 권익을 보장받기 위해 용인시와 용인일반산업단지(), SK를 상대로 강력한 투쟁을 연합비대위와 함께 힘을 모아 끝까지 투쟁하여야 할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 이제 시작입니다.

우리 연합비대위의 힘은 회원님들로부터 나옵니다.

이제 우리는 마지막으로 더욱더 단결된 모습으로 함께 우리의 재산과 권리 보호를 위해 투쟁하고 외쳐야 합니다. 우리 연합비대위에서는 회원님들의 생존권과 정당한 권리를 보장받기 위해 모든 방안을 강구할 것이며, 회원님들께서는 마지막으로 연합비대위에게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회원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뭉치자! 싸우자! 쟁취하자!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아침

용인시반도체클러스터연합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한상의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