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수원뉴스-SUWON NEWS
뒤로가기
봉사
21일 수원시새마을회관에서 새마을 기념장·유공자 표창 등 수여
수원시새마을회,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개최
2022. 04. 21 by 최순희
유공자 표창을 받은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공자 표창을 받은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새마을회가 21일 팔달구 수원시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새마을운동 제창 52주년 및 제12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은 새마을 기념장수여식(새마을회 30년 이상 활동 회원에게 수여)’, 새마을운동 유공자 표창 전달식 등으로 진행됐다. 최봉근 수원시새마을회장, 김용덕 수원시 기획조정실장, 수원시새마을회 회원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새마을운동 유공 표창장을 전달한 김용덕 기획조정실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 수원시새마을회는 마스크 지원·예방접종센터 봉사 등으로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실천했다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한 수원시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로 12회를 맞는 새마을의 날이 여러분들의 긍지를 높이고,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운동 정신을 한 번 더 다짐하는 날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봉근 수원시새마을회장은 기념사에서 새마을운동 정신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다 함께 잘사는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수원시새마을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마을의 날(매년 422)’은 새마을운동에 대한 국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지난 2011년 제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