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수원뉴스-SUWON NEWS
뒤로가기
봉사
위드인사람과함께, 100주년 어린이날 기념행사
2022. 05. 10 by 수원뉴스
어린이날 희망나눔 행사 경기 수원
어린이날 희망나눔 행사 경기 수원

 

()위드인사람과함께는 5“100주년 어린이날기념을 맞아 경기도 3개지역 경찰서와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다.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맞아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후원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코로나19 펜더믹 장기화로 마음껏 어린이날을 축하받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을 선물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은 엔비베베 박미성대표 와 ()위드인사람과함께 가 쾌척해 3개지역(수원,분당,성남)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정성껏 포장해 전달되었다.

엔비베베 박미성대표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으로 최근 AI심리분석 앱서비스 키즈다이어리와 융합콘텐츠 사업을 진행하며 자녀와 함께할수 있는 놀이치유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다.박미성대표는 이번행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수 있어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김대호()위드인사람과함께 대표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선물을 마련에 도움주신 엔비베베 박미성대표님께 감사 말씀드리고 아이들에게 이번 행사가 따뜻한 위로와 행복한 선물이돼 특별한 어린이날로 기억되길 바라며 또한 코로나가 종식돼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가 개최될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