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선진주민대상 “당신은 최고입니다” 어워드에 8명 선정
#2022선진주민대상 “당신은 최고입니다” 어워드에 8명 선정
  • 주인오
  • 승인 2022.12.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민의 소리를 소중히 여긴 “대한민국최초의 국가재산 교환에 기여한 3인”과 지역소통을 통해 민원에 앞장선 의원과 공직자 3인 그리고, 주민소통에 앞장서 지역발전을 꾀한 2인이 선정 되었다.


- #염태영경기도경제부지사. #이재준수원특례시장, #김승원국회의원, #현경환수원시의원, #한상국수원시하수처리과장, #이영주장안구청교통행정팀장, #김정호광교산그대가입대의회장, #유성규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위원장 총 8인
#2022선진주민대상 #당신은최고입니다  어워드에 여덟명이 선정 되었다.
#2022선진주민대상 #당신은최고입니다 어워드에 여덟명이 선정 되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은 전국위원장들과 함께 #선진주민대상자 8인을 선정하였다.

선진주민 최고의 정책대상은 염태영 #경기도경제부지사에게 전달되었으며, 선진주민위원장들의 직접방문하여 축하메세지를 전달하였다. 염태영경기도경제부지사는 수원시장 시절 5년전 부터 시민의 소리를 소중히 여겨, 경찰청 소유의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 이전의 민원을 주민과 함께 추진하였으며, 수원시에서 행 할 수 있는 이전 부지까지 마련하여,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이전에 시민과 함께 최선의 노력으로 선진주민 최고의정책대상에 선정 되었다.

#선진주민소통대상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이 선정 되었다. 김의원은 대한민국최초의 국가재산 교환이라는 어려운 민원 해결을 주민 약속 1호로 내세우고, 경기남부경찰청과 수원시를 수차례 방문하여, 주민의 뜻을 전달하고, 2021421일 오후 2#경기남부경찰청장, #수원시장, #김승원국회의원이 MOU를 체결하였다. 그후, 주민민원의 결실을 위하여, 꾸준히 추진하여 2022121일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는 이전을 마쳤다. 김의원은 이외에도 주민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문제점을 주민과 함께 해결하는 소통의 대왕으로 당신은 최고입니다어워드에 선정 되었다.

또 하나의, 선진주민소통대상으로는 수원특례시장 이재준시장으로 선정되었다. 이시장은 과거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지역위원장 시절부터 5년간 주민과 함께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의 민원을 추진하여 202211월 전직센터 이전환경을 제공하여, 주민들의 소원인 대한민국최초의 국가재산 교환의 성과에 큰 성과를 만들어내어 시민추천으로 당신은 최고입니다어워드에 선정 되었다.

주민의 열린 귀와 발로 뛰는 일꾼 수원시의회 국민의힘 현경환시의원에게 선진주민 커뮤니티상에 선정 되었다. 현경환시의원은 주민들의 민원을 존중하고, 해당주민에게 궁금증과 해경방안을 위해 민원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명쾌한 신문고 역할로 주민 추천으로 수상하게 되었다.

공직자 수상자로는 시민 존중과 좋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숨은 공로자가 있었다. 어려운 주민 보살핌과 깨끗한 지역환경을 위해 시민 불편을 해결에 노력한 수원시환경국 #하수처리과장 한상국과 수원시장안구 교통행정팀 #이영주팀장에게는 선진주민 주민사랑상의 주인공이 되었다.

수원시민공로 수장자로는 지역환경 개선과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민원을 추진하여 주민편의를 이루고, 공개된 소통으로 공동주택의식 변화를 추구하였으며, 아파트관리소 직원과 주민과의 가족적 환경으로 안정 된 직장문화를 만들어 낸 김정호광교산그대가입대의회장에게는 선진주민개혁소통상이 전달되었다.

김정호회장은 새로운 아파트관리와 개혁적인 입대의의 운영으로 맑고 투명하고, 명쾌한 공개 운영으로 주민의 이익과 편의 만을 생각하고, , 아파트관리종사자에게는 평생직장의 신념을 만들어 주었다. 그리고 항상, 발전적인 제안을 언론을 통한 개혁 운영기법을 기고하여, 선진 입대의가 무엇인지를 알리고, 신선하고, 주민참여 공개시스템으로 과거의 폐쇄적, 권의주의 운영을 타파한 개혁의 바람을 일으켰다.

, “선진주민 주민소통상에는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위원회 #유성규위원장이 선정 되었다. 유위원장은 북수원지역의 발전의 문제점인 규제와 지역의 건축환경과 열악한 교통환경개선을 위하여,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에게 북수원건설교통환경개선위원회를 발족을 요청하여, 지역변화를 꾀하고 있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위원회 #유성규위원장은 지역건설교통환경개선을 촉구하는 서명운동실시하고 국토부, 경기도, 수원시에 신수원선 조기착공과 신분당선 조기완공, 수원트램의 확정의 민원을 추진하고 있다.

선진주민위원회는 지역발전과 헌신적인 봉사 위해 노력하는 주민에게 선진주민대상어워드의 테마 당신은 최고입니다의 수상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선진주민대상은 진정한 사회봉사자를 찾아 격려하는 상이다.

선진주민대상 상패는 직접 선진주민위원회에서 디자인하여 순금박으로 제작 된 특수상패이며 수상자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2019년부터 시행되어 4년 동안 17명이 선정 되었다.

(CYBERTIMES :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