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선진주민소통대상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 선정!
2022 선진주민소통대상에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 선정!
  • 이승찬
  • 승인 2022.12.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관정계에서 주민소통중심의 어워드를 2019년부터 실시
-2020년에 주민정책대상에 이어 두 번째로 주민소통대상에 선정
-주민이 추천하여, 위원장들의 심의를 거쳐 선정 된다

122212:00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은 2022#선진주민소통대상을 김승원의원에게 전달하였다.

이 소통대상은 주민의 작은소리에도 혼신의 힘을 다하여, 삶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좋은 결과를 위해 쌓은 주민의 숨소리의 공적이다.

주변의 많은 분들이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열과 성의를 하였지만, 김의원은 주민민원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기각으로 민원해결 길이 막혀 실망이 가득한 주민에게 희망과 열정의 불씨를 담겨주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이후에도 수시로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 이전 민원해결의 결정권을 지닌 경찰청에 수시로 이전촉구를 진행하고, 수원시와 이전 장소까지 합의도출까지 이루며, 주민들에게 직접 진행사항을 전달하고, 주민에게 명쾌한 해법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한 결과로, 2022121일 조원2동 소재였던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는 운동장 체육시설자리로 이전을 마쳐, 이제는 수원시에서 매입을 하여 주민이 필요한 공공시설로 활용하게 하는 마지막 업무만 남은 상태이다. 이 민원은 일반적으로 쉽게 생각 할 수도 있는 일이지만, 법으로는 이루어 질 수 없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가재산 교환업무를 주민의 힘으로 이루어지게 결과를 만들어낸 어려운 일이며, 주민들도 이를 감사히 여겨 선진주민소통대상을 전달하게 된 것이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은 지역발전도모를 위해 주민불편 해결을 위한 민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교육, 건설, 교통환경개선을 위하여. #북수원교육건설교통환경개선위원회 #유성규위원장을 임명하고, #환경개선위원회에서는 최근 주민 약 3,000명의 동의를 받아 지역민원을 추진하고 있다. 이 업무도 지역 민관정계가 하나 되어 진행 할 것이며, 주민노력에 동참하는 정치인에게는 정당과 관계없이 주민의 의지와 감사를 담아 보답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김의원은 #선진주민대상 전달식에 국회에서 긴급업무가 발생되어 참석치 못하고,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김승원국회의원실 최강귀선임비서관에게 전달하였다.

모임에는 #박옥분도의원과 김승원국회의원실 #박민수보좌관 #최강귀선임비서관이 참석하였으며,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주만근회장, 백창식수석고문. #윤주남북수원신협이사장, #북수원교육건설교통환경위원회 #유성규위원장, #김용규위원장, #최순이위원장이 참석하였으며, #이경환건설위원장, #오복자생활스포츠발전위원장, #강애경언론지원위원장, #강명숙주민민원지원위원장, #이승찬정책위원장이 참석하여 경기경찰전직지원센터의 효과적인 활용방안을 수원시에 제안하기로 하였다.

(cybertimes ;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