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유치원연합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수원시유치원연합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 주인오
  • 승인 2023.01.20 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시유치원연합회 박정순 회장 어려운 이웃 도움의 손길 시작
한국유치원 총연합회 경기도회 수원분회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회장박정순#선진주민위원회교육위원회박정순위원장
한국유치원 총연합회 경기도회 수원분회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회장박정순
#선진주민위원회교육위원회박정순위원장

 

에서는 연말연시에 코로나19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눔을 실천하고자 작년에 이어 2023년에도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2023 1 16(),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259-33에 위치한 “나눔의 집20Kg  60포대를 전달했다. “나눔의 집 50여명의 주민이 모여 다양한 형태의 가정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 쌀이 부족하여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도 생활형편이 안 좋고 거동이 불편한 70여명에게 매일 무료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나눔의 집 김수강 부목사는 코로나로 인하여 후원해주시는 단체와 후원의 양이 많이 줄어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이렇게 쌀을 후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쌀만 있으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식사제공을 할 수 있다. 이번에 후원해주신 쌀 60포대면 2달 정도 식사를 제공할 수 있어서 한시름 놓았다라고 이야기 하였다.

 어려운 이웃들을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하고 고민해 온 수원시유치원연합회 박정순 회장은 같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것으로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작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했다.

 박정순 회장은 마지막으로 “작은 나눔이 큰 기쁨이 될 수 있음을 감사드리며수원시유치원연합회가 주위를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시간을 갖도록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면서이러한 나눔의 실천이 받는 이웃보다는 베푸는 나를 위한 것임을 유치원생들에게도 알리며앞으로도 매년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활동을 계속하겠다” 고 했다.

#사랑의쌀나눔행사
#사랑의쌀나눔행사

 

#박정순원장은 #수원시유치원연합회 회장이며, #수원영통 #사랑유치원원장을 맡고 있다.

, #선진주민위원회교육분과위원장으로 유치원 교육발전과 새로운 콘텐츠를 전문가들과 꾸준히 개발 해 나가고 있다.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해 작은 나눔도 하나의 교육이라 하였다.

사랑유치원
사랑유치원

 

 

 

 

 

 

 

 

 

 

 

 

 

 

 

 

 

 

 

 

 

 

 

 

 

 

 

 

 

 

 

 

 

#cyberweek,#지역소상공인지원센터사이버타임즈,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사이버타임즈,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정진영위원장, #사이버타임즈정진영기자,#사이버타임즈cybertimes호남총국장정진영기자, #cybertimeskorea광주총국장정진영기자, #사이버타임즈이승찬보도국장, #사이버타임즈박종선충남총국장, #사이버타임즈수원지부장유성규기자, #cybertimeskorea한국지부장강애경기자,#전국일간지사이버타임즈,#전국지자체소통전문일간지사이버타임즈, #cybertimeskorea사이버타임즈cybertimes, #cybertimes회장주만근, #선진주민위원회소상공인지원전문일간지사이버타임즈, #케이몬드라곤그룹형협동조합전문일간지, #협동조합지원전문전국일간지,#경기수원지부장유성규기자,#선진주민위원회전국일간지사이버타임즈, #cybertimes&cybertimeskorea, #주만근위원장,#사이버타임즈회장주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