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수원지역경제 3년 후 희망의 빛이 보인다!!
#북수원지역경제 3년 후 희망의 빛이 보인다!!
  • 이승찬
  • 승인 2023.02.26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 2월 현재 40% 이주
- 6월 말까지 일부점포 제외 이주완료예정

북수원은 바빠지고 있다.

#동탄인덕원선노선도
#동탄인덕원선노선도

 

2026년 완공목표로 진행되고 있는 #동탄인덕원선과 #신분당선은 지역 경제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본다. 여기에 북수원의 변신에 노력하는 #북수원아울렛재건축조합원의 단합 된 힘으로 새로운 시장경제를 창출 시키고 있다.

#신분당선연장노선도
#신분당선연장노선도

 

북수원 지역은 1번국도 중심으로는 고층빌딩도 없는 낙후 된 도시이며, 지속적인 관공서 대거 이전으로 인구수는 감소되고, 활발하였던 경제활동의 균형이 이미 무너져 내린지 오래 되었다. 주변의 집객조건도 희박해진 환경에 점차 잠자는 도시로 변화하여, 이젠 아파트도 20~30년 된 노후도시로 재건축이 시급한 도시로 변하고 있다.

용인이나 서울의 오래 된 아파트에서는 리모델링의 검토와 성공적 추진으로 진행되고 있다. 서울의 잠실과 용인에 있는 D아파트는 가구당 3억원를 들여 리모델링하기 시작 하였다.

이러한 사업에 반대가 심한 곳은 연령층이 높은 중류층이 거주하는 아파트들로 시간이 갈수록 어려워 질것이라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북수원에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한 것은 북수원아울렛의 재건축조합의 탄생이다.

그동안,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조합추진이 일부의 반대고 있지만, 원활히 진행되어 20231월부터 이주가 시작되어 2월 현재까지 약 40%가 이주를 마쳤다.

#북수원랜드마크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 조감도
#북수원랜드마크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 조감도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조합은 올 6월까지 이주 완료를 목표하고 있으나, 일부 점주들의 계약 종료 시점이 남아 있는 곳도 있어, 올해 안에는 이주가 완료되고, , 공사시작이 예상 된다.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조합조합원과 유성규조합장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의 돌파구를 기획하고 있다. 지상 33층의 북수원의 랜드마크의 위상을 구축하기 위해, 교통의 편리성을 이용한 강점을 이용하여 젊은층들이 모일 수 있는 테마있는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다.

바로 세미 e스포츠 체험센터(Semi e-Sports Experience Center)”를 기획하고, ITAI 사업자와 개발자들의 해외수출 기회창구로 해외파트너와의 직거래 및 기술제휴, 개발의 네트워크를 기획하기 위해 유성규조합장은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에게 일본의 IT전문 회사와의 회담을 부탁하였다고 한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장 #유성규조합장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장 #유성규조합장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조합 #유성규조합장은 지역주민들의 편의와 교통환경개선 위해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북수원교통교육환경개선추진위원회 운영을 #선진주민위원회에 요청하여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조합원 주축으로 지역봉사에 참여하기로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회장 겸 전국총괄위원장은 유성규조합장에게 #북수원패선아울렛재건축 추진함에 있어서, 주민의 불편이 있어서는 안 되며, 주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주민 타스크포스팀을 구축하고, 자주 브레인스토밍 회의를 부탁하였다.

“3년 후 북수원의 새로운 경제변화로 지역 활성화에 따른 희망의 빛이 보인다고 주민들은 말하고 있다.

(cybertimes : jmk5169@nate.com)

 

 

 

 

 

 

 

 

 

 

 

 

 

 

 

 

 

 

 

 

 

 

 

 

 

 

 

 

 

 

 

 

 

 

#사이버타임즈, #사이버타임즈코리아, #cybertimes, #cybertimeskorea, #사이버위크, #cyberweek, #지역소상공인지원센터사이버타임즈,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사이버타임즈,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정진영위원장, #사이버타임즈정진영기자, #사이버타임즈cybertimes호남총국장정진영기자, #cybertimeskorea광주총국장정진영기자, #사이버타임즈이승찬보도국장, #사이버타임즈박종선충남총국장, #사이버타임즈수원지부장유성규기자, #cybertimeskorea한국지부장강애경기자,#전국일간지사이버타임즈,#전국지자체소통전문일간지사이버타임즈, #cybertimeskorea사이버타임즈cybertimes, #cybertimes회장주만근, #선진주민위원회소상공인지원전문일간지사이버타임즈, #케이몬드라곤그룹형협동조합전문일간지, #협동조합지원전문전국일간지,#경기수원지부장유성규기자,#선진주민위원회전국일간지사이버타임즈, #cybertimes&cybertimeskorea, #주만근위원장, #사이버타임즈회장주만근, #주만근전국총괄위원장 #북수원신협이사장윤주남선진주민위원회장학재단이사장,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유성규조합장 #북수원교통건설교육환경개선위원장유성규, #선진주민위원회강애경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