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사업 제2차 조합원총회 개최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사업 제2차 조합원총회 개최
  • 이승찬
  • 승인 2023.05.01 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사업 제 2차 총회 개최
- 지역교통환경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지역발전을 도모하는 주민소통커뮤니티를 존중하고, 주민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제2회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사업총회가 개최 되었다.
#제2회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조합사업총회가 개최 되었다.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조합은 202342914:20분에 제2차 조합원 총회를 개최하였다. 그동안의 추진상황으로 사업추진 경과 및 사업추진 일정에 대한 보고와 2022년 내부감사 및 외부감사 결과에 대한 보고 가 있었으며, 안건 상정 및 심의, 결의 내용으로는 2022년 사업비 예산 사용내역결산 승인과 2023년 사업비 예산승인에 대하여 조합원 투표로 진행 하였다.

총회는 순조롭게 진행 되었으며, 일부 소송건에 대한 사례도 조합원들에게 상세히 공지하고, 조속한 건축허가 승인에 대한 열망을 전달하였다.

북수원패션아울렛재건축은 북수원의 새로운 도시 변신을 추구하는 영향이 매우크다. 주변의 대규모아파트 주민들 대다수가 지역 발전을 위해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이 빠른 시일안에 진행 되길 바라고 있다. 일부 주민들의 반대도 있지만, 사업에 대한 내용에는 불법과 위법내용이 없는 관계로 민원은 별도의 문제라 볼 수 있다.

이번, 건축허가 준비로 북수원패션아울렛 재건축 조합장 유성규는 수원시청을 매일 방문하여 조합원들의 열망을 전하였고, 30개 관련부서에서 허가승인이 통과 되었지만, 건축과에서 건축허가에 위배되지 않는 정확한 문제를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고, 있기에 지연 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