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트랜스 이관형 대표이사, 국가보훈부 히어로즈 패밀리 멘토단 참여
네오트랜스 이관형 대표이사, 국가보훈부 히어로즈 패밀리 멘토단 참여
  • 한송희
  • 승인 2023.06.26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트랜스 본사 방문
네오트랜스 본사 방문

 

신분당선과 용인에버라인 운영사인 네오트랜스주식회사(이하 네오트랜스) 이관형 대표는 국가를 위해 희생헌신한 영웅들의 자녀들을 위한 국가보훈부 히어로즈 패밀리 프로그램멘토단으로 참여한다.

 

히어로즈 패밀리 프로그램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순직한 군인·소방관 등 제복영웅의 미성년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성년이 될 때까지 사회공동체가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관형 대표는 지난 413일 국가보훈부로부터 멘토단으로 위촉되었으며, 626() 오늘 멘토단 첫 활동으로 신분당선 시승 및 견학프로그램을 시행했다.

 

신분당선 시승 및 견학프로그램에는 히어로즈 패밀리 2가구 자녀 3명과 함께 이관형 네오트랜스 대표이사, 국가보훈부 염정림 경기동부보훈지청장 등이 참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차량기지에서는 운전석 탑승 및 비상끝단출입문 개폐 시연 등 체험활동 참여, 신분당선 열차 시승 및 안전설비 소개, 네오트랜스 본사에서는 종합관제실 및 무인운전시스템 소개, 회사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관형 대표는 3명의 자녀와 오찬을 함께 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선물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네오트랜스 이관형 대표는 히어로즈 패밀리 멘토단으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국가와 사회를 위해 희생하신 영웅들의 자녀들이 훌륭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앞으로도 계속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