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서수원도서관,‘Book적 Book적 우리 가족 책 놀이터’참여자 모집
수원시 서수원도서관,‘Book적 Book적 우리 가족 책 놀이터’참여자 모집
  • 한송희
  • 승인 2023.06.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긍정적 가족관계를 만드는 가족 특강...29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모집

수원시 서수원도서관이 ‘BookBook적 우리 가족 책 놀이터특강에 참여할 가족을 629일 오전 9시부터 모집한다.

 

수원지역사회교육협의회와 협력해 진행하는 ‘Book()Book()적 우리 가족 책 놀이터는 가족이 한 팀이 돼 그림책 연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다. 자녀에게 긍정적인 자아개념을 확립해 주고, 바람직한 가족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특강이다.

 

양길남 수원지역사회교육협의회 강사가 727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이론과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아동기 자녀의 이해주제로 아동기 자녀의 특징 이해하기’, ‘자녀의 긍정적 자아개념과 자존감 형성을 위한 바람직한 부모의 반응등을 배운다.

 

또 그림책 말하면 힘이 세지는 말을 읽고 자녀에게 긍정적 피드백 제공 자녀 성공 경험 만들기 우리 가족 Story Book(이야기책) 제작발표 등 활동을 한다.

 

수원시에 거주하는 가족 10(보호자 1+초등 1~2학년 자녀 1)을 모집한다. 서수원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uwonlib.go.kr/seo) ‘통합예약/신청독서문화프로그램게시판이나 수원시도서관 모바일앱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서수원도서관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며 행복한 가족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특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