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메스퀘어” 의정부시 민락점 성황리 오픈
“고메스퀘어” 의정부시 민락점 성황리 오픈
  • 한상훈
  • 승인 2023.07.04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온 호텔급의 스시&롤 프리미엄 뷔페 탄생
고메스퀘어 민락점 오픈 행사에서 인삿말하는 강명숙 회장
고메스퀘어 민락점 오픈 행사에서 인삿말하는 강명숙 회장

 

프리미엄 뷔페로 유명한 고메스퀘어(회장 강명숙) 민락점이 623일 오후 5시 의정부시 민락동에서 고메스퀘어 임직원 점주 및 협력사 대표 의정부시 시민 고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오픈 하였다.

 

이날 고메스퀘어 장경훈 대표는 고메스퀘어가 있기까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그 동안 고메스퀘어는 기존 매장에서 리뉴얼한 매장인 반면, 민락점은 새로운 매장에서 오픈한 첫 매장인 만큼 힘들었지만 호텔급의 멋진 분위기가 풍기는 멋진 공간과 음식을 선보여서 함께 오픈까지 일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강명숙 회장은 본사 및 고메스퀘어 구성원들, 그리고 협력사 대표들을 한명 한명 소개하며 끈끈한 유대관계로 일궈낸 새로운 매장이라고 공을 치하 하였다.

전체적으로 전문 쉐프에게 코칭하는 한송희 고메스퀘어 메뉴개발 팀장
전체적으로 전문 쉐프에게 코칭하는 한송희 고메스퀘어 메뉴개발 팀장

 

민락점 오픈은 서울시 강북구 수유점, 수원시 영통구 영통점, 화성시 동탄점, 구미시 구미점, 충주시 충주점, 남양주시 별내점, 평택시 평택점에 이어 8번째로 오픈하는 뷔페식 스시&롤 전문점이다.

전문 쉐프들이 즉석에서 만드는 스시 모습
전문 쉐프들이 즉석에서 만드는 스시 모습

 

앞으로 고메스퀘어 민락점은 경기북부 지역에서 품위 있는 프리미엄 부풰로 전문 셰프들이 선사하는 스시&롤과 함께 고품격 맛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요리, 자연의 식재료를 사용한 샐러드 등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수원뉴스 #고메스퀘어 #고메스퀘어민락점 #고메스퀘어수유점 #고메스퀘어영통점 #고메스퀘어동탄점 #고메스퀘어충주점 #고메스퀘어별내점 #고메스퀘어평택점 #고메스퀘어구미점 #스시앤롤 #스시 #프리미엄부풰 #부풰맛집 #미식광장

 

 

O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면 수원뉴스 후원계좌에 후원 부탁 드립니다.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1, 3, 5, 10만원, 50만원등 자유금)

* 새마을금고 한상훈(수원뉴스) 9003-2383-57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