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수목원(일월·영흥),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수원수목원(일월·영흥),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 한송희
  • 승인 2023.07.1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물감 티셔츠 만들기·세밀화 그리기 등 진행...참가자 선착순 모집

수원수목원(일월영흥)이 여름방학을 맞아 운영하는 특별 프로그램 모여라! 수목원 배움터’·‘내가 그리는 수원의 식물에 참가할 초중학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여라! 수목원 배움터는 수목원에 있는 식물들을 관찰하고, 자연물을 이용해 공예품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학습이다. 자연물감 티셔츠 만들기 잎사귀도장 풍경화 만들기 식물 액체 표본 만들기 등으로 구성됐다.

 

회차별로 초중학생 15명을 모집하며 727, 83, 8103회에 걸쳐 일월수목원(오전 10~정오)과 영흥수목원(오후 2~오후 4)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내가 그리는 수원의 식물수원의 식물세밀화 전시와 연계한 세밀화 그리기 체험활동이다. 중학생을 대상으로 회차별 25명씩 모집하고, 일월수목원(81)과 영흥수목원(88)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73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원시통합예약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web/reserv/index.do) ‘교육강좌체험게시판이나 일월영흥수목원 방문자센터 안내데스크를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공원녹지사업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해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학습을 하길 바란다앞으로도 다양한 수목원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