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청소년문화의집, 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앙상BOOK」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앙상BOOK」
  • 한송희
  • 승인 2023.08.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감동의 북콘서트로 독서의 중요성을 배우다!
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앙상BOOK」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3일 신갈중학교 전교생 270여명을 대상으로 책과 음악을 연계한 소통과 참여 형식의학교로 찾아가는 북 콘서트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북 뮤지션과 가수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북콘서트의 시작부터 청소년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5권의 선정 도서에 대한 책 노래, 역할 낭독극,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 퀴즈, 친구와 함께 도전하는 인문학 스피드퀴즈 등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독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즐겁게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청소년의 꿈과 도전에 마중물이 되어줄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은 용인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4회 진행되며, 참여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독서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

 

그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은 기관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 참고하면 된다.

 

또한,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