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정책 홍보자료 제작·배포
수원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정책 홍보자료 제작·배포
  • 한송희
  • 승인 2023.10.07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요자 중심의 정책 홍보자료 ‘늘봄학교 리플릿’ 제작 및 배포
◦ 늘봄학교 홍보를 통한 정책 인식 제고 및 사회적 공감대 형성
수원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정책 홍보자료 제작 및 배포
수원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정책 홍보자료 제작 및 배포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은 학교 안팎의 다양한 교육 자원을 활용해 희망하는 초등학생에게 정규수업 전후로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돌봄 통합 서비스인 늘봄학교시범사업 홍보를 위해 정책 홍보자료 늘봄학교 리플릿(leaflet)’을 제작했다.

 

수원교육지원청 방과후·늘봄지원센터는 106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 국제아동도서&콘텐츠페스타(BOOKIZCON, 북키즈콘)’ 내 수원시 거점 아동 돌봄 박람회 부스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늘봄학교 홍보 리플릿을 배포했다.

 

리플릿은 늘봄학교 소개를 비롯해 늘봄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방과후·돌봄 프로그램에 대해 학부모가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한 소개와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초1 에듀케어 집중 지원, 미래형맞춤형 프로그램, 신수요 프로그램, 에듀테크 연계 학력 향상 하나 더프로그램, 오전·오후·틈새·저녁 돌봄 등 새롭게 시행되는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현재 관내 늘봄학교 시범운영교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수원교육지원청 박준석 교육장은 이번 정책 홍보자료를 통해 늘봄학교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바란다늘봄학교 확대를 통해 더 나은 양질의 교육돌봄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