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기부 천사, 3일 새벽 수원시청 현관 앞에 컵라면 39상자 두고 사라져
익명의 기부 천사, 3일 새벽 수원시청 현관 앞에 컵라면 39상자 두고 사라져
  • 한송희
  • 승인 2023.11.0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 수원시장, SNS에 감사인사… “따뜻한 수원시민께서 오늘도 저를 행복하게 해주셨다”
익명의 기부자의 편지 전문.
익명의 기부자의 편지 전문.

 

수원시 산불 감시 담당 공직자들이 휴식 시간에 드시고 힘내셨으면 합니다.”

 

수원 광교 주민이라고 밝힌 익명의 기부자가 3일 새벽, 수원시청 현관 앞에 컵라면 39상자와 편지를 두고 사라졌다.

 

기부자는 편지를 통해 많은 시민이 광교산을 바라보며 가을 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또 타지역에서도 단풍놀이하러 수원을 방문하고 있다아름다운 단풍을 보면서 늘 마음속 한편에 2019년 광교산 화재가 항상 기억나고 그때 수많은 공직자분의 고생하는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어제 산불 감시대책본부가 운영된다는 기사를 접했다잠시 휴식 시간에 드시고 힘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컵라면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자신의 SNS를 통해 기부해 주신 수원 광교 주민분께서는 2019년 광교산 산불로 고생한 공직자들을 기억하시고, 늘 감사한 마음을 갖고 계셨다그 와중에 올가을 수원시가 산불방지대책본부를 운영한다는 기사를 보시고 고생하는 공직자들을 위해 소중한 간식을 준비해 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단풍을 보고 산발방지대책본부를 먼저 떠올리신 그 깊은 마음이 맑은 가을하늘처럼 높고 크게 다가온다따뜻한 수원시민께서 오늘도 저를 행복하게 해주셨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