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한 제2회 경기도파크골프클럽대항전 개최
장애인의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한 제2회 경기도파크골프클럽대항전 개최
  • 정기숙
  • 승인 2023.11.05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이글파크골프클럽, 경기도 및 시·군클럽 선수들이 펼친 선의의 경쟁 펼처
 혼성단체전 단일종목 1~5위 시상, 양평군 우승 차지
경기사진
경기사진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기호, 이하 경기지장협)가 주최하고 경기도지체장애인스포츠연맹(회장 권태익, 이하 경기지장연맹) 주관, 경기도장애인체육회 후원을 통해 '2회 경기도파크골프클럽대항전'112() 파주 심학산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번 대회를 빛내기 위해 목진혁 파주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이정은 파주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이 참석했다.

 

2회 경기도파크골프클럽대항전은 장애인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장애인의 건강 증진 및 시군별 스포츠 종목 활성화 도모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각 시·군지회별 클럽에 등록된 선수들이 스포츠맨십을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혼성단체전 단일종목으로 치러졌으며, 경기도 선수단 및 시·군 파크골프클럽 선수단 36팀 총 144명이 선수로 참가했다.

 

경기 결과, 혼성단체전 종목의 20명의 선수가 입상하였으며 단체전 1위 양평군, 2위 의왕시, 3위 부천시 4위 구리시, 5위 포천시가 차지했다.

 

경기지장협 김기호 협회장은 대회 시작에 앞서 파크골프 클럽 대항전에 참가한 시군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시군 클럽 활성화를 통해 파크골프의 저변 확대와 생활체육 활성화를 이끌어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지체장애인스포츠연맹은 경기도장애인체육회의 가맹단체로, 장애유형별 체육단체이며, 27만 도 내 지체장애인을 위한 장애인체육사업을 중점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