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자봉사단, 줄 잇는 사랑의 기부자들
수행자봉사단, 줄 잇는 사랑의 기부자들
  • 정기숙
  • 승인 2023.11.14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 물품을 받아든 수행자 단장 오영균과 봉사자들
2023년 7월 5일 궁평리 보육원 아이들 함께 환경미화봉사 후원물품 전달 (컵케익, 수제과자) 받아든 수행자 단장 오영균

수원대학교행정학과자원봉사단(이하, 수행자) 단장 오영균교수에게 불우한 청소년들에게 전달해달라고 후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독일PM 쥬스
동탄 반송동 위치한 BTJ 카페 최은정 대표 11월 4일 ‘후원의 밤’
건강주스

이렇게 마음을 통해 사랑을 전하는 일은 삶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모두 하나의 공동체라는 울타리 안에서 주위의 소외되고 절망에 빠진 이들을 따뜻한 사랑의 손길로 잡아주는 나눔이 따뜻한 사회로 만들어가는 길이며 최은정, 장미숙 대표님 처럼 겸손과 배려, 그리고 사랑의 마음이 나와 이웃이 모두 행복해지는 길이라고 수행자 봉사단은 말해본다.

화과자
오산 수목원 근처 물향기BTJ 카페 11월4일후원의밤 장미숙대표님
후원물품 화과자

화성시동탄에 위치한 '비티정카페' 최은정대표와 오산시물향기수목원에 위치한 '물향기비티정 카페' 장미숙 대표는 독일 PM 건강음료 쥬스를 ‘선한 일에 동참하는 것이 마땅히 할 일인 듯요’ 라는 겸손한 말과 함께 좋은 일 하시는 분들이 드셔야하다면서' 선물을 전달했다.

최은정 대표는 해외 불우한 청소년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였으며 2020년부터 화성시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수제 과자와 음료를 후원하는 사랑의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왔고 청소년 자립을 위한 ‘후원의 밤’ 행사를 통해 후원 물품을 기부하는데 동참하였다.물향기 비티정 카페' 장미숙 대표는 화과자를 정성스레 준비하여 사랑의 나눔을 같이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