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 색채심리, 디자인씽킹 오픈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 색채심리, 디자인씽킹 오픈
  • 정기숙
  • 승인 2023.12.09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20일(수), 27일(수) 단! 2회만의 기회!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색채심리, 디자인씽킹 오픈
‘퍼스널 이미지 브랜딩’색채심리, 디자인씽킹 오픈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관악구 낙성대로 70에 위치한 평생교육의 열린배움터로서 2023.12.20.()12.27() 양일간 성인 대상 역량개발 강화 프로그램퍼스널 이미지 브랜딩’(색채심리, 디자인씽킹)을 오픈한다. 장소는 센터 본관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특히, 색채심리 진단을 통해 퍼스널 컬러를 탐색하고, 수강생들의 매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이미지 메이킹을 배운다. 디자인 씽킹을 통해 ''의 강점을 살려 브랜딩한다. SNS플랫폼의 발달과 함께 나 자신을 오픈하여 마케팅하는 시대에 자신의 매력을 강점화하여 브랜딩하는 것으로 나만이 가지는 경쟁력이자 성공의 요건이다. 강점과 매력으로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고, 브랜딩화 하는 방법을 배우는 절호의 찬스이다.

 

박세연 강사는 썸앤썸(SSUM&SOME), 썸스업(Thumbs UP) 대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I Am' 이미지메이크업, 면접스피치 강사, 우송대학교 퍼스널컬러 이미지메이킹 강사, 온라인플랫폼 창업교육, 온라인셀러 강사, 서울산업진흥원(SBA) Sesac청년취업사관학교 전문 컨설턴트, 커리어파트너스코리아 대표강사로 활동중이다.

 

서울시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관악구 낙성대역에 위치한 관악영어마을을 전면 리모델링하여 서울시 평생학습교육 허브로 거듭나고 있다. 서울시민의 역량개발과 일(Job), 커리어, 미래성장에 중점을 두고 청년 IT. 미디어 교육, 4차산업 교육, 취업, 창업 교육, 인문, 문화예술, 외국어 등 서울시민 학습자 욕구에 맞춘 평생교육 학습센터를 운영중이다.

 

주기적인 평생학습수요 조사를 통해 시민의 다양한 학습 요구에 부응한이용자 맞춤형 평생학습 제공등 전 연령대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프로그램 신청은 선착순이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