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연다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연다
  • 한송희
  • 승인 2023.12.1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 ‘풀꽃 시인’나태주 시인과 함께 하는 생생토크

 

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이 1228일 오후 340분부터 나태주 시인 송년 북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풀꽃 시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나태주 시인을 초청한다. 생생토크, 서율밴드의 나태주 시인 시 창작 노래 공연, 시민 시낭송 등으로 진행된다.

 

나태주 시인의 대표 시 풀꽃을 활용해 나만의 책갈피를 만들어보는 풀꽃 디자인 책갈피 만들기’(오후 2~오후 5)와 캘리그라퍼가 직접 나태주 시인의 시구를 써주는 캘리그라피로 쓰는 시()’(오후 3~오후 4) 등 체험행사도 있다.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받는다.

 

나태주 시인의 시집, 윤봉길 의사 매헌의 꿈, 시에 담다’, 강애란 작가의 지혜의 타워링설치미술 작품 등을 선보이는 전시회도 열린다.

 

광교홍재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북토크콘서트가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을 경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971대숲 아래서로 등단한 나태주 시인은 쉽고 간결한 시어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시로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로 선정된 풀꽃’(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을 비롯해 행복’, ‘그리움’, ‘안부’, ‘내가 너를등이 있다.

 

저서로 봄이다. 살아보자, 꽃을 보듯 너를 본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