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보호협회 경기도협의회 수원특례시지회, ‘산림봉사 캠페인 및 송년회의 밤’
한국산림보호협회 경기도협의회 수원특례시지회, ‘산림봉사 캠페인 및 송년회의 밤’
  • 서종남
  • 승인 2023.12.2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봉사 캠페인 후 기념 사진 촬영
산림봉사 캠페인 후 기념 사진 촬영

 

‘()한국산림보호협회 경기도협의회 수원특례시지회(회장 강일찬)’가 주관한 산림봉사 캠페인 및 송년회의 밤봉사활동 지난 20231223(토요일 10:30~13:00), 수원시 팔달산 서장대 일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임원과 회원 80여 명이 참여하여 산림보호 산불예방 캠페인과 더불어 주변 환경정리 등으로 시행하였다.

정진원 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유춘식권선지부장의 산림 헌장 낭독과 강일찬회장의 건조한 겨울 산불 예방에 대한 특별한 관심은 물론 산림보호 활동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드리고, 바쁜 연말의 일정에도 산림보호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회원께 감사드린다는 인사 말씀에 이어 수원특례시 의장상(이민자 권선구 사무차장, 박광인 도 사무차장, 오홍섭 수경회 수석부회장) 및 위촉장(박상신 안산시 지회장, 이종구 오산시 지회장, 유춘식 권선지부장, 황현노 수석 겸 팔달지부장, 김진옥 도 부회장, 이명희 도 부회장) 수여식으로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4년 산림에 대한 강의 및 강사 추천의 건, 2월 윷놀이 대회의 건, 경기지역 지회장 및 지부장 추천 협조의 건에 대한 회의와 4월 열릴 한마음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 및 계획수립을 논의하였다. 이어 정진원 처장의 진행으로 서장대일대의 산림보호 산불예방 캠페인 및 주변 쓰레기 줍기 등의 환경정화 운동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또한 행사를 마무리하며 강일찬회장은 늘 생활 속에서 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우리 경기협의회가 되자고 다시 한번 결속을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