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 아동복지시설에서 붕어빵 나눔 봉사활동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 아동복지시설에서 붕어빵 나눔 봉사활동
  • 한송희
  • 승인 2024.01.25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꿈을 키우는 집’ 방문, 붕어빵 나눔 봉사활동 실시
-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봉사와 함께 진행.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도내 봉사단체 참여
- 새해 맞이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 일환, 도민들과 함께하는 나눔 분위기 조성
○ 오병권 부지사 “어린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기뻐, 도민들의 자원봉사 참여는 추운 겨울을 이겨낼 따뜻한 온기가 될 것”
아동복지시설에서 붕어빵 나눔 봉사활동

 

따뜻한 붕어빵으로 온기 나누고 희망 전해요.”

 

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와 박옥분 경기도의원,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은 25일 오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꿈을 키우는 집을 찾아 붕어빵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는 경기도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병권 부지사를 비롯해 경기도자원봉사센터와 도내 봉사단체들이 함께 참여했다. 온기나눔 캠페인은 범국민적인 봉사와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경기도에서는 온기나눔 경기도 추진 본부(본부장 오병권 행정1부지사)를 구성하고 경기도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이웃에 온기 전하기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이날 봉사에서는 꿈을 키우는 집에서 생활하는 아동 30여 명을 대상으로 붕어빵 나눔과 함께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오병권 행정1부지사는 오늘 날씨가 매우 추운데 어린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쁘다.”오늘과 같은 도민들의 자원봉사 참여가 따뜻한 온기가 되어 추운 겨울을 이겨낼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식 꿈을 키우는 집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오병권 행정1부지사를 비롯한 박옥분 도의원,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봉사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미래의 꿈나무들이 꿈을 키워가는 이곳에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꿈을 키우는 집19524월에 개소한 아동양육시설로, 현재 51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