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원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원점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정기숙
  • 승인 2024.01.3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자립을 위한 업무협약
청년자립을 위한 업무협약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기자, 이하 우만자활센터라 한다)1.29.()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수원점(대표이사 엄진용)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자활근로 참여자의 직무능력 향상 및 기술배양, 저소득층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취업지원을 위해 진행된 이번 협약에는 우만자활센터 실장, 종사자들과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부원장이 참석하였다.

 

우만자활센터 강신숙 실장은 교육 협력을 통해 자활근로 참여자에게 다양한 교육의 제공과 취업지원서비스가 이루어지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김양연 부원장은 이번 협약이 취약계층이 자립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라며 앞으로 우만자활센터와 적극 협조하여 많은 분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웹 디자인, 애니메이션, 3D 그래픽, VFX, 제품디자인, 광고편집, 디자인, 디자인 및 개발,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전문학원이다.

 

경기수원우만지역자활센터는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에 위치하고 있다.

근로능력이 있는 저소득층에게 근로 기회를 통해 자활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다양한 자활근로사업 등을 운영하는 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