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적성검사·갱신하면 한국민속촌 입장권 특별 할인
운전면허 적성검사·갱신하면 한국민속촌 입장권 특별 할인
  • 한상훈
  • 승인 2024.02.06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민속촌 전경
한국민속촌 전경

 

한국민속촌은 용인운전면허시험장에서 진행하는 운전면허 적성검사(갱신)를 조기 수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운전면허 적성검사 프로모션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운전면허 적성검사(갱신)를 상반기 내 완료한 고객은 한국민속촌 입장권을 정상가보다 37% 할인된 가격인 2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 긍정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국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민속촌 김영천 전무는 “용인운전면허시험장과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국민들에게 안전한 운전문화와 전통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민속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 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매 계절 새롭고 이색적인 축제를 선보이면서 여러 소셜 미디어 채널로 소통하고 있어 중장년층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folk.co.kr

 

 

O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면 수원뉴스 후원계좌에 후원 부탁 드립니다.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1만, 3만, 5만, 10만원, 50만원, 100만원등 자유금) 
* 새마을금고 한상훈(수원뉴스) 9003-2383-5708-1

 

#수원뉴스 #한국민속촌 #운전면허갱신 #민속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