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선물포장메이커 하민지 강사 진행 3월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선물포장메이커 하민지 강사 진행 3월 개강
  • 한송희
  • 승인 2024.02.28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센터 건물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건물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는 202436(수요일) 09:30에 선물포장메이커 과정을 진행한다.

 

주요 내용은 정성을 담아 마음을 표현하는 나만의 선물 포장법과 리본 데코레이션로 완성되어지는 기본에 충실한 이론 설명과 활용 가능한 수업으로 진행된다. 다양한 형태에 따른 정확한 재단법을 습득한다. 적용 가능한 포장지와 각종 포장 기법을 이론적 배경에 근거하여 정확하고, 빠르게 완성 시키는 기능에 중점을 둔다.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개인별 맞춤 수업으로 성취감을 향상 시킨다.

 

지도는 핸드메이드 공예, 선물포장 전문가 하민지 강사로 모아디자인아카데미, 수원근로자종합복지관, 풀잎문화센터에서 선물포장, 리본아트를 강의하였다. 그 외 방송 출연(EBS 문화 센터, MBC 모닝와이드 외 다수)과 잡지, 사보 촬영(헬스조선, 웅진식품, 수도권매립지공사. 서울메트로 외)을 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111일에 개관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무료이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