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원 수원갑 국회의원 후보, 캠프 선대위는 "국민 지킴이 민생 수호대”
“김승원 수원갑 국회의원 후보, 캠프 선대위는 "국민 지킴이 민생 수호대”
  • 한상훈
  • 승인 2024.03.1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 지키고 지역발전 위한 ‘원팀’ 선대위 구성
- 청년‧여성 대거 포함, 지역 명망 인사 중심 구성으로 다른 캠프와 차별화
- 김 후보 “민생 살리고 장안 발전 위한 동행 제안”
김승원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
김승원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

 

김승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김승원 캠프 선대위는 국민지킴이이자 민생 수호대 역할을 할 것이라 선언했다.

 

김승원 후보는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김승원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서 이번 총선은 백척간두에 서 있는 우리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선거라 규정하고 입법 권력을 지켜냄으로써 윤석열 정권의 폭정과 폭압으로부터 민생을 구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선대위 구성원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발대식에서는 선대위 구성에 관한 소개와 선대위 주요 인사 소개, 임명장 수여식 등이 이뤄졌다.

김승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김승원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김 후보 선대위는 오경수 상임선대위원장, 강장봉이왕형최원영 공동선대위원장, 박승종 고문단장으로 임명했고,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수원시의회 강영우 의원, 오세철 의원, 김동은 의원, 김경례 의원 등 수원갑지역위원회 소속 시도의원 전원이 참여하며 원팀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아울러 김 후보 선대위는 청년, 여성이 대거 포함되고 장안 지역에서 명망 깊은 인물로 구성하면서, 선거운동 과정에서 지역친화형 소통과 정책 제안 등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김 의원은 이번 총선은 결국 민생이며 이번 총선을 통해 민생을 살려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민생을 구하고 장안을 발전시키는 길에 선대위 구성원 여러분께서 앞장서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