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AI 및 챗GPT 활용 면접준비, 글로벌 취업준비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AI 및 챗GPT 활용 면접준비, 글로벌 취업준비 개강
  • 한송희
  • 승인 2024.03.20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전경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전경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4월에 성인대상 AI & GPT 활용 면접준비와 글로벌 취업준비 강좌를 개강한다.

 

AI & GPT 활용 면접준비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AI & GPT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숙지하며 챗GPT 활용도 역량 향상, 면접에 대한 자신감 함양한다. 2024415(매주 월요일) 10시부터 진행한다.

 

박성중 강사는 에이어스, AI면접 강의, CHATGPT 취업전략 생성형 AI활용 전략, 자소서, 면접 교육, 피플앤피플, AI면접 강의, 자소서, 면접 대응전략, 퍼스널브랜딩 진로설계 등을 진행하였다.

 

글로벌 취업준비 강의는 영어에 유창하지 않아도 충분히 해외 취업이나 외국계 기업 취업이 가능하다라는 것을 알려주는 강의로 해외 취업 방법부터 영문 이력서, 영어 면접까지 꼭 필요한 것만 다루는 취업에 꼭 필요한 강의입니다. 실전 대비 영어 면접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글로벌 커리어 준비의 가장 기본적인 영문 이력서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최지윤 강사는 유니에스 서울시일자리카페 영문 이력서와 영어 면접, 스탭스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 숭의여자대학교 해외취업 총정리, 수원대, 한경국립대 등에서 해외취업 트렌드 및 영문 이력서 강의 전문가이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111일에 개관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