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송죽동 주민자치회-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 의료재능기부 업무협약(MOU) 체결
수원 송죽동 주민자치회-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 의료재능기부 업무협약(MOU) 체결
  • 한상훈
  • 승인 2024.03.23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죽동 주민자치회-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 의료재능기부 업무협약식
송죽동 주민자치회-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 의료재능기부 업무협약식

 

수원 장안구 송죽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재원)는 지난 2118시 송죽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치과 치료에 부담을 느끼는 취약계층에 의료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송죽동 관내에 위치한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과 의료지원 재능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관내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분기별 1명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료취약계층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송죽동 주민자치회의 우리동네 치과선생님사업과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의 재능기부로 성사되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이재원 송죽동 주민자치회장과 송치웅 대표원장은 업무 협약서를 교환하면서, 취약계층 주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의료지원 서비스 대상은 저소득 위기가정 청소년을 우선 고려하는 한편, 사례 회의를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연 4명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송치웅 원장은 치과 질환으로 일상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원 주민자치회장은 치과 진료비 부담으로 제때 진료를 못받았던 분들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주신 좋은솜씨 오케이치과의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송죽동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주민자치회 #오케이치과의원 #송죽동행정복지센터 #수원뉴스 #좋은솜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