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주민위원회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 #멸균환경인증식 실시
#선진주민위원회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 #멸균환경인증식 실시
  • 주만근
  • 승인 2019.09.29 18: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제6호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무상지원사업으로 #기산영재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식 행사를 하였다.
#멸균어린이집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은 멸균인증식을 매우기뻐하며, "하늘에서 내려준 아주 큰 선물"이라고 이야기하였다.
#멸균어린이집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은 멸균인증식을 매우기뻐하며,
"하늘에서 내려준 아주 큰 선물"이라고 이야기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927일 오전 11시 장안구 정자2동 소재의 [기산영재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식 행사를 하였다.

#영유아어린이를위한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은 20181227일부터 시작하여, 8월 현재 6호 유치원과 어린이집 공사를 지원하였다.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 #광교산임광그대가 #사임당어린이집, #연무동 #리라어린이집, #조원1#큰별유치원,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에 이어 여섯 번째 지원사업으로 #정자2#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이 수혜를 받게 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찬열국회의원 #최국현보좌관, #자유한국당 #이창성수원갑당협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이필근경기도의원이 참석하고, #멸균유치원원장과 #멸균어린이집원장 #홍민희원장(리라어린이집), #권용주원장(기산영재어린이집), #이선희원장(나나어린이집), #이진숙원장(영통예은숲유치원), #박정순원장(영통사랑유치원)이 행사에 참석하였으며, 선진주민위원회 #방덕현부회장 외 해당부분의 위원장들이 참석하였다. , #희망산악회 #이성훈회장도 자리하여 어린이멸균환경에 대한 관심에 대하여, 중요함을 이야기 하였다.

#기산영재어린이집은 2층과 3층부분을 멸균환경으로 지원받아 공사를 실시하였으며, 권용주원장은 멸균시트를 어린이들이 주로 만지는 핸드레일까지 직접 시공하여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멸균환경을 조금 더 넓히려고 신경을 쓰기도 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의 큰선물은 하늘의 로또"라고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은 이야기하고 있다
#선진주민위원회의 큰선물은 하늘의 로또라고
#기산영재어린이집 #권용주원장은 이야기하고 있다

#권용주원장은 이날 인사에서 하늘에서 내려준 최고의 선물#선진주민위원회에 큰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지역의 멸균환경개선사업의 심사단으로 더 많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할 수 있도록 선진주민위원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였다.

항상, #멸균인증식 때 나오는 이야기로 이 큰 비용을 과연 얼마나 할 것인가를 의심하기도 하고, 조건 없는 지원에 대하여, 의아해 하기도 하였다고 원장들은 이야기 하고 있다.

이 지원에 대해서 원장님들이 쉽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선발위에서는 익히 알고 있다. , 일부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는 공짜로 쉽게 지원만 받으려는 곳도 있다. 이 지원의 취지는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원장님들께서 불어넣어 주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 된 순수 지원사업이다. 소위 #먹튀지원을 받으려는 원장님들은 없다.

#멸균환경인증기산영재어린이집의 무궁한 발전을 주민들은 바라고 있다.

이날 선발위원장님들이 주축으로 진행하는 #선진주민위원회어린이장학센터 방안에 대하여, #리라어린이집 홍민희원장이 발표하였다. 연간 50~100명의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장학센터 운영기초방안을 발표하였다.

심재형고문은 향후, 지원매뉴얼과 한국형 K-몬드라곤 준비를 알리고 있다.
심재형고문은 향후, 지원매뉴얼과 한국형 K-몬드라곤 준비를 알리고 있다.
선발위에서는 #라이프톤의 고급제품인  #인생가글과 #인생치약을 선물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 #심재형고문은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원사업 매뉴얼을 발표하고, 한국형 K-몬드라곤 협동조합준비를 발표하였다.

이날 행사를 마치고, 참여자 모든 분들이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였으며, #권용주원장은 이날 기념품으로 떡과, 커피, 음료, 다과를 모든 분들에게 포장하여 선물로 주었다. , 선발위에서는 최고급 생활용품인 라이프톤에서 생산하는 치약과 가글을 지난번 #늘해랑어린이집에서도 기념품으로 선물하고, 사용자들의 반응이 아주 좋아 이번 #기산영재어린이집멸균인증식에서도 방문하신 분들에게 선물로 전달하였다.

#라이프톤에서 생산하는 가글의 이름은 #인생가글과 #인생치약을 한 페키지로 선물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