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균유치원 #멸균어린이집 #병원균없는유치원어린이집은 어디인가?
#멸균유치원 #멸균어린이집 #병원균없는유치원어린이집은 어디인가?
  • 주만근
  • 승인 2019.11.24 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위원회는 #멸균환경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과유치원(병원균99.9%박멸)을 발표하였다.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에 #병원균없는어린이집과유치원을 알리는 현판이 부착되어있다.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에 #병원균없는어린이집과유치원을 알리는 현판이 부착되어있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은 2019년 #영유아어린이를위한멸균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하여 인증식을 한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 #병원균없는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 발표하였다.

​수원시 파장동 #꾸러기숲유치원(이행숙원장), 조원2동 광교산임광그대가아파트 내 #사임당어린이집(김애희원장), 연무동 #리라어린이집(홍민희원장), 조원1동 #큰별유티원(최은순원장), 영화동 #늘해랑어린이집(김유진원장), 정자2동 #기산영재어린이집(권용주원장), 영화동 #세정유치원(이채영원장), #세정어린이집, 송죽동 #나나어린이집(이선희원장), 파장동 #한빛어린이집(임묘현원장), 10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멸균환경개선사업 참여로 어린이들에게 멸균환경을 제공하여 #병원균없는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현판이 걸려있다.

​학부모들은 우리자녀들이 더욱 좋은 환경에서 특히, 병원큔이 없는 환경에서 즐겁게 교육 받기를 원하고 있다. 병원균 99.9%가 박멸 되는 바닥재 시공으로 비 위생적 공간에서 탈피하여, 많은 어린이들에게 건강을 제공하여 주는 #병원균없는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 #멸균어린이집 #멸균유치원은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이 순수지원으로 이루어진 어린이를 위한 개인적 프로젝트로 멸균환경을 위해 연구와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위해 순순생산한 #세이프린 #멸균바닥재는 시중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으로 #멸균세이프린어린이집과 #멸균세이프린유치원을 위하여 각 어린이집과 유치원 환경에 맞추어 특수주문제작되어 공급하는 #멸균환경바닥재세이프린 제품이다.

​우리 어린이들이 좋은 환경, #병원균없는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 #멸균유치원과 #멸균어린이집 꼭 ~ 확인하여 아리들을 지켜주었으면 한다.

​2020년 멸균환경개선을 지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벌써 심사 및 마감되어 간다고 한다.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은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이 추진하며, 문의는 멸균환경추진위원장 김영일위원장(010-9253-7612)에게 전화로 상담하면 된다.

​지원대상은 2019년에는 수원지역에 국한상태였으나, 2020년에는 전국으로 확대지원한다고 한다. #멸균어린이집 #멸균유치원의 지원은 심사단의 추천과 심사를 거쳐 통과되면, 멸균환경개선용 #멸균세이프린 원자재비의 최대 70%까지 지원을 받으며, 시공이 완료되면, 선진주민위원회에서 멸균인증식을 실시하여, 멸균현판이 부착 된다.

​또, 선진주민멸균유치원과 선진주민멸균어린이집은 자동으로 선진주민위원회 회원으로 가입되어 #선진주민어린이장학센터의 수혜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이미지 및 교육홍보 등의 지원을 선진주민위원회에서 무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많은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참여하여 대기 중인 원장들도 많지만, 선진주민위원히는 순수한 주민단체로 능력이 닿는데로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한다. 이러한 좋은 비영리지원사업을 수원장안구 뿐만아니라 2020년부터는 전국으로 확산 지원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네이버 또는 구글 등 검색에서 #선진주민위원회 #멸균지원사업주만근위원장 #멸균유치원 #멸균어린이집 #어린이멸균환경 등을 검색하여 #멸균어린이집 #멸균유치원 원장님 #병원균없는유치원 #병원균없는어린이집을 통해 추천을 받아 지원요청을 할 수 있다.

멸균환경개선사업 심사위원단은 원장님들고 구성 되어있다.

1차선정 통과한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실사를 거쳐 최종결정이 이루어진다.

 

멸균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한 어린이집과 유치원 앞에는 멸균인증현판이 부착 된다.

[출처] #멸균환경어린이집 #멸균유치원은 어디?|작성자 cyber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