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기 광주 오포가구 대축제 성황리 개최
2019 경기 광주 오포가구 대축제 성황리 개최
  • 한상훈
  • 승인 2019.12.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포가구 대축제 개회 후 기념 촬영
오포가구 대축제 개회 후 기념 촬영

 

경기광주오포가구협동조합(고도연 이사장, 이하 오포가구협동조합)‘2019 4회 경기광주 오포가구 대축제 개회식126() 오후 2시에 오포가구협동조합 대강의실에서 개최되었다.

 

경기 광주시 오포읍 지역에 소재한 가구 업체 홍보와 고객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메이커문화 체험프로그램 진행 및 가구메이커문화 이해 등을 목표로 추진된 이번 행사는, 오포가구협동조합이 주최 및 주관하며, 경기도, 광주시, 광주시가구인협회가 후원하며 다양한 전시와 체험이 가능한 축제로 개최되었다.

 

지난 126일부터 128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일대에서 열리는 42019 경기광주오포가구 대축제를 통해 오포읍 일대의 가구업체를 알리고, 타 지역 및 대형 전시장과 비교되는 컨셉화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가구메이커 체험 프로그램까지 제공하여 오포지역 내 가구업체들의 활성화가 기대되었다.

 

또한 이 축제에 방문한 고객들은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오포 지역 목공방들이 참여하여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 등과 연계하여 DIY를 통한 나만의 가구 만들기, 피톤치드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20여개 업체가 다양한 가구체험 및 전시를 실시하여, 평소 나만의 가구만들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다고 이구동성 참여자들이 말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협동조합 홈페이지 공지사항(www.opogagu.com)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