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테니스협회 #윤주남회장 #수원체육회장인 염태영시장에게 공로패를 받았다.
#수원테니스협회 #윤주남회장 #수원체육회장인 염태영시장에게 공로패를 받았다.
  • 주만근
  • 승인 2019.12.30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부터 체육인 대의원이 선출하는 민간인이 #수원시체육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염태영시장은 수원시체육회장직을 마감하면서 수여한 공로패는 뜻깊은 의미가 있다고 본다.
#수원체육회장 #염태영시장에게 #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장은 #수원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았다.
#수원체육회장 #염태영시장에게 #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장은
#수원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았다.

1230일 수원시체육회가 주관하는 체육인 송년회가 노블레스웨딩컨벤션에서 열렸다. 300여명이 모인 송년회에서 #선진주민위원회 #어린이장학재단추진위원장인 #윤주남위원장이 #수원테니스협회 회장자격으로 #염태영시장에게 공로패를 받았다.

그동안, 수원시체육회장은 염태영시장이 맡아왔으나, 내년부터 체육인대의원이 선출하는 민간인이 #수원시체육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염태영시장은 수원시체육회장직을 마감하면서 수원체육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공이 큰 각 종목단체회장에게 수여한 것으로 뜻깊은 의미기 있는 공로패이다.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을 비롯하여, #선발위 각분과 위원장들도 #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장자격으로 #염태영시장의 공로패 수상에 대하여, 많은 #선발위위원들이 축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