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죽동 #한빛어린이집 #멸균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식 행사 -#선진주민위원회
송죽동 #한빛어린이집 #멸균어린이집 #멸균환경인증식 행사 -#선진주민위원회
  • 주만근
  • 승인 2020.01.1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어린이집 #어린이멸균환경개선인증식 - #선진주민위원회 #영유아어린이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 10개소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지원하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2020년을 시작하였다.
#멸균어린이집 #한빛어린이집 #임요현원장과 많은 #선진주민위원회 위원들과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 #이필근경기도의원, #자유한국당 박동익국장, 9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원장님들의 축하를 받고있다.
#멸균어린이집 #한빛어린이집 #임묘현원장과 많은 #선진주민위원회 위원들과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 #이필근경기도의원, #자유한국당 박동익국장,
#손건화회장과 #수원테니스협회 #윤주남회장 수원 9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원장님들의 축하를 받고있다.

2020110#선진주민위원회에서 꾸준히 진행하여 오는 [영유아어린이멸균한경개선지원사업]으로 2019#멸균환경개선목표인 10개소를 무난히 마쳤다.

#어린이멸균환경개선 #멸균어린이집 아홉 번째로는 #한빛어린이집 #임묘현원장이 선정되어 완료 된 사업이다.

우리 어린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병원균이없는세상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순수하게 주민들이 약 15천만원을 지원한 사업이다라고 #주만근위원장은 사업보고로 연간 추진결과를 설명하였다.

그동안, 주민과 함께하는 #멸균환경인증식에는 #자유한국당 #이창성위원장과 #이필근경기도의원은 어린이들을 위한 #멸균지원사업인증식에 한 번도 빠짐없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다. 축하를 위하여, #멸균어린이집과 #멸균유치원 #리라어린이집 #홍민희원장, #꾸러기숲유치원 #이행숙원장, #사임당어린이집 #김애희원장, #늘해랑어린이집 #김유진원장, #세정유치원 #이채영원장, #영통예은숲유치원 #이진숙원장, #송죽어린이집 #공경자원장이 축하하였으며, #손건화 #선진주민위원회부회장과 #윤주남 #수원테니스협회회장, #주만근위원장을 비롯한 많은 선진주민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멸균어린이집인증 받은 #한빛어린이집 #임묘현원장은 주민자체사업으로 어린이멸균환경이 이루어진 것에 감사하고, “멸균환경에서 병원균이 없는 세상으로 건강한 환경이 이루어지는 것은 건강한 국가로 발전하는 것이라 하였으며, #선진주민위원으로 더욱 지역 발전에 함께 기여 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빛어린이집 정문에는 멸균인증현판이 붙어있으며, 현관에 멸균환경공간을 안내하고 있다.

정문앞에는 #멸균환경"을 알리는 인증현판이 붙어있다
정문앞에는 #멸균환경"을 알리는 인증현판이 붙어있다

#임묘현원장은 #멸균환경인증식 준비를 위해 어린이집의 귀엽고 예쁜이미지가 물씬 풍기는 행사장을 만들었으며, 오시는 축하객에게 예쁜 선물과 다과를 준비하여, 방문객들이 #임묘현원장님의 아이들을 향한 정성이 묻어난다고 이야기하였다. 원장님들의 노고와 정성에 축하객들은 매우감사하고, 원장님들의 기념품들은 사용하기보다 고이간직하고 싶다고 이야기들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 전에 2019년 한 해 동안 #멸균환경개선지원사업에 혼신의 힘을 쏟아온 #멸균환경개선지원추진팀에게 수원시 유치원과 어린이집 원장님들 일동이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축하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정성을 담아 #임묘현원장이 준비를 하였다고 한다.
축하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정성을 담아 #임묘현원장이 음료와 다과를 준비하였다..
축하를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정성을 담아 #임묘현원장이 준비를 하였다고 한다.
방문객에게 감사의 답례를 준비한 선물
또한, #한빛어링이집 #임묘현원장님의 성격이 풍긴다고
방문자들은 이야기 하고 있다.
선물포장과 정성 그리고,  타원에 쓰인 글귀는 "태양처럼 밝게, 달처럼 아름답게, 별처럼 빛나게.."는 우리의 밝은의지와 아름다운 마음을 생각하는 인상깊은글이었다.
선물포장과 정성 그리고, 타원에 쓰인 글귀 
"태양처럼 밝게, 달처럼 아름답게, 별처럼 빛나게.."는
우리의 밝은의지와 아름다운 마음을 생각하는 깊은글이었다.
선물포장과 정성 그리고,  타원에 쓰인 글귀는 "태양처럼 밝게, 달처럼 아름답게, 별처럼 빛나게.."는 우리의 밝은의지와 아름다운 마음을 생각하는 인상깊은글이었다.
#임묘현원장님의 "하나하나 정성이 깃든 선물은 고이 간직하고 싶다"는
축하객들의 이야기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