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수원신협이사장후보 #윤주남 #기호2번을 만나다.
​​​​​​​#북수원신협이사장후보 #윤주남 #기호2번을 만나다.
  • 주만근
  • 승인 2020.02.12 14: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경제전문가 #윤주남 #북수원신협 출격!!
기호 2번 북수원신협 윤주남이사장후보 만나다.
기호 2번 북수원신협 윤주남이사장후보 만나다.

#윤주남이사장후보는 지역봉사의 달인으로 소문난 칭송이 자자한 인물이다. 자신의 부족함도 잘 알아 조합원을 위한 지식배양과 충전을 위해 연구와 배움을 지속하여 금융경제전무가윤주남을 탄생시켰다. 과거의 안일한 운영방식들로 병들어가는 사회구조들이 많은 요즘, 진정한 말고 깨끗하고 명쾌한 경영자들이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금융전문가” #윤주남이사장후보를 만나보았다.

#윤주남이사장후보는 과거 북수원신협의 전무로 근무한 바 있으며, 꾸준히, 변화하는 신협의 환경에 따라 대학에서 업그레이드 교육까지 마친 준비 된 맞춤형 #금융경제전문가이다.

#금융경제전문가윤주남으로 사회 활동도 과거의 로컬 활동에서, 이제는 수원시와 경기도 일원까지 사회 활동의 영역을 넓혀, 지역경제와 밀접한 금융시스템으로 조합원들에게 최대 한의 이익이 더 돌아가게 하겠다는 의지가 매우 인상적이었다.

윤주남이사장후보는 수원시테니스협회회장 등 지역사회의 봉사도 다르다.
윤주남이사장후보는 수원시테니스협회회장 등 지역사회의 봉사도 다르다.

인터뷰에 비치는

#금융경제전문가윤주남의 비젼과 약속이다.

첫째 조합원이 주인인 신협을 만든다.

둘째 최고의 출자금배당과 이용고배당실시

셋째 사업실행과정의 명쾌한 공정투명성을 확보

넷째 교육, 문화, 체육, 동호회 지원확대

다섯째 2,000억 자산을 3,500억 달성으로 조합원의 이익극대화를 추구하겠다고 한다.

상기의 비젼으로 조합원의 삶의 향상과 수익증대로 이루어지고, 조합원이 참여하는 맑고 투명한 경영을 약속하였다.

, 매년 성장률 15%로 자산증대 달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였다.

윤주남이사장후보는

현재 #장안구마을만들기협의회 회장으로 최근 염태영시장으로부터 표창까지 받았으며, 체육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수원시테니스협 회장을 겸하고 있다. 2018년도부터는 #선진주민위원회 지역어린이를 위한 [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에 참여하고, 2019년에는 어린이를 위한 선진주민위원회 어린이장학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하여 국가의 미래의 자산인 어린이를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수원시 협동조합 협의회 고문으로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과 국가브랜드협동조합을 준비하고 있으며, 곧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지면, 곧 바로 추진한다고 한다.

요즘, 우리장안구 지역 방역에 고생하는 공직자들의 노고에 주민감사를 담아 211일부터 장안구청방문을 비롯하여 장안보건소 등 관공서를 찾아 선진주민위원회 주만근위원장을 필두로 동행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준비 된 경제전문가로서 또, 금융전문가로서 손색없는 맑고 깨끗한 운영을 약속하면서, [봄날의 푸풋하고 새로운 시작으로 #북수원신협의 새로운 봄날... 이라는 테마로 조합원들에게 선 보이고 있다.

전문가의 시대로 정치, 경제 분야가 바뀌고 있는 현실에서 금융경제전문가의 #윤주남이사장후보 2번 인터뷰를 담아보았다.

기호 2번 윤주남 이사장후보 최선을 다하길......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 고생하는 이병규장안구창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을 만나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있다.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 고생하는 이병규장안구창장을 만나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있다.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 고생하는 이병규장안구창장과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을 만나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있다.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에 고생하는 최혜옥장안구보건소장을 만나 주민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있다.

 

(cyberweek-jmk5169@nate.com)

 

윤주남 북수원신협이사장후보

#기호2번윤주남 #북수원신협이사장후보
#기호2번윤주남 #북수원신협이사장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안구 2020-02-20 22:54:49
지역방역을하시는 공직자를 찾아 고마움을 전달하는 것을 보니 조합원들의 마음도 잘 헤아려주것으로봅니다 금융경제전문가 윤주남 꼭 이사장님 되세요

김영숙 2020-02-20 22:46:51
새로운 북수원신협을 응원합니다. 과거에서 탈피 된 모습을 원합니다. 조합원이 주인되는 북수원신협이 되길 기원합니다. 윤주남이사장후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