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주민들이 알고싶어하는 정치인 - 1탄 #더불어민주당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구 주민들이 알고싶어하는 정치인 - 1탄 #더불어민주당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 주만근
  • 승인 2020.02.23 17:49
  • 댓글 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주민위원회와 수원뉴스는 "주민들이 알고싶어하는 정치인" 시리즈를 지역발전을 위한 정치인을 소개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는 “도시의 주인은 시민이다”라고 명쾌하게 정리하였다

우리지역 장안구는 지역발전의 뜻을 품고 주민을 위한 정치 도전장이 풍성한 지역이다. #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은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와 #김승원국회의원예비후보가 26일부터 27일까지 경선을 치룰 예정이다.

, #자유한국당 당명이 #미래통합당으로 변경 된지 얼마 안 된 상태에서 #이창성국회의원예비후보, #최규진국회의원예비후보, #이찬열국회의원이3파전의 경선을 치룰 예정이지만 24일 당내 예비후보자 면접심사에 따라 변경 될 수도 있다.

[주민들이 함께 알아보는 우리지역 정치인]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수원갑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이하는 #더불어민주당수원갑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의 글이다.

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수원시갑 #더불어민주당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21대 국회의원 선거 수원시갑 이재준 예비후보입니다.

국회의원 후보자로서 바라보는 이번 총선은 왜곡된 대한민국 역사를 어떻게 바로 세우느냐, 우리 곳곳에 내재한 적폐를 어떻게 청산하느냐, 경제 강국으로서 대한민국이 어떻게 도약하느냐를 판가름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저는 그동안 지역과 대한민국에 헌신한 준비된 후보입니다. 국토 · 도시 · 환경 분야 전문가로서, 행정가로서, 정치인으로서 다양한 검증을 받았습니다.

먼저 전문가로서는, 학자20, 경실련 등의 시민사회 활동, 그리고 국정기획자문위원회,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등의 대한민국 정부의 #정책설계사이재준으로 역할을 했습니다.

행정가로서는, 지난 5년동안 수원시 제2부시장으로 단 한건의 부정부패 없이, 시민참여, 친노동, 친환경 정책의 전국적인 모델을 만들고 #혁신적인도시정책을 추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치인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수원시갑(장안) 지역위원장으로서 지난 3년동안 사고지역을 중앙당, 경기도당의 대상, 당대표 특별포상까지 받는 전국 최고의 지역위로 성장시켰습니다.

지역 공약에 있어서도 #도시설계전문가 답게 구체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선보이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장안비전은 크게 #일자리도시장안(북수원 테크노밸리, 1번국도 상업기능 활성화) #복지도시장안(연무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장안전체로 확대, 10분 내 주차장·도서관·병원) #힐링도시장안(광교산,서호천,만석공원 생태환경벨트) 등 세 가지입니다.

특히, 도시의 주인은 시민이다라는 명제를 바탕에 둔 다양한 학자, 시민운동, 행정 경험을 토대로 21대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새로운 정치혁신과 대한민국 비전을 만들겠습니다. 라고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는 말했다.

지역의 발전과 주민의 소중함을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는 도시의 주인은 시민이다라고 명쾌하게 정리하였다. , 주민들이 궁금해 하는 지역 발전대안으로는 #장안의5대성장판과 9개동 #맞춤형발전대안을 세부적으로 제시하였다.

#장안의5대성장판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장안의5대성장판 #이재준국회의원예비후보
9개동의 #맞춤형발전대안을 #이재준북회의원예비후보는 제시하였다.
9개동의 #맞춤형발전대안을 #이재준북회의원예비후보는 제시하였다.

장안의 5대 성장판

1. 장안발전 선도 #북수원테크노밸리(50만㎡ 규모)조성추진

2. 1번국도 주변 #상업기능복합개발 추진

3. 황금노선 #신수원선, #신분당선, #수원-구로BRT, #트램 조기착공, 완공추진

4. 주거안정을 위한 #도시재생, #생활SOC확충, 주택공급

5. 모두를 포용하는 교육, 복지시스템을 제시하였다

, 9개동의 맞춤형 발전대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