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2018년 5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05.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도 "고가의 광고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2018년 5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2018년 5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한국광고 총연합회는 광고계는 물론 일반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홍보교육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막연한 사업적 홍보를 생각하던 소상공인들에게도 항상 기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홍보의 두려움으로 의뢰를 하는 경우가 많다.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은 좋으나, 소상고인들에게는 광고홍보비용이 엄청난 두려움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한국광고 총연합회의 회원뿐 만이아니라 모든 광고에 관심을 지닌 분이라면, 선착순으로 지원하여 무료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 수원뉴스에서는 시민단체 북수원지역발전정책위원회  정책위원장인 광고전문가 주만근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광고홍보기획 및 전략을 실전으로 무료교육을 준비하고 있다. 세일즈커뮤니케이션광고 교육으로 요즘 시대적흐름에 따르는 웹프로모션과 웹광고, 웹뉴스릴리스, SNS및 Arrow marketing 등 소상공인들이 당장 필요한 홍보를 지원 할 예정이다.

아래는 한국총연합회 무료교육안내글을 참고하여 많은 우리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하여, 좋은성과가 이루었으면, 한다,.

20185월 광고직무교육 교육생 모집

모집요강

o 대 상 : 광고관련 분야 종사자, 해당 교육수강을 희망하는 재직자 누구나

o 개설과정 및 일정

No.

과정명

총교육시간

교육

시간

1

광고입문 기초 실무과정

20시간

(2시간x10)

5.28()~7.4()

19:3021:30

(매주 월,)

2

프로모션 배우기

20시간

(4시간x5)

5.29()~6.12()

14:0018:00

(매주 화,)

o 모집인원 : 과정별 20

o 수 강 료 : 무료

 

신청방법

o 접수기간 : 5.23(), 18:00까지()

o 접수방법 : [별지1] 직무교육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팩스를 통해 제출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0180312_100553.pn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66pixel, 세로 107pixel

사내 교육훈련담당자(협약담당자)가 취합 후 각 과정별로 신청서 작성 및 제출

o 제 출 처 : edumaster@ad.co.kr(이메일), 02-2144-0759(팩스)

o 기타문의 : 연합회 컨소시엄 교육사업 담당자(02-2144-0757, 0786)

 

선정방법

o 신청자가 다수(과정별 20명 이상)일 경우 보다 많은 협약기업에게 교육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업별 교육생 안배 및 기업 규모를 고려하여 선정

o 선정자 공지 : 5.24(), 17:00

 

기타사항

o 총 훈련시간의 80%이상 출석 시 수료가능

o 수료기준 미달로 인한 미수료자 발생 시 해당기업 및 교육생은 차기 교육훈련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훈련생의 교육 참여에 적극적인 협조 요청

o 교육선정자는 불가피한 참석불가 사유 발생 시 반드시 개강일 전까지 전화 (2144-0757, 0786) 통지

o 사전 통보 없는 무단 교육훈련 불참 시 해당기업 및 교육생은 차기 교육훈련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o 주차 지원 불가 :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차를 가지고 오시는 경우 지하 주차장에서 주차요금을 개별적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육장 주소

o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컨소시엄교육장(잠실)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137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컨소시엄교육장

(잠실역 7번출구 5분거리)

- 연락처 : 02-2144-0757/0786

 

 

과정세부내용

o 광고입문 기초 실무과정

 

사각형입니다.

 

o 광고업계 신입사원이 가져야할 전반적인 소양과 아이디어 발상법 학습

o 광고기획 브리프 작성 실습과 발표를 통해 실질적인 실무 능력 배양

 

회차

강의내용

강사

강의일

1회차

국내외 광고 산업의 이해

통일부 홍보 담당관

5.28()

2회차

온오프라인 광고회사 조직의 구조와 기능/

직책별 주요 업무 및 업무 프로세스

TBWA 국장

5.30()

3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1

- 최신 광고 트렌드 읽기

애드쿠아 본부장

6.4()

4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2

-최신 온오프라인 광고의 종류(상품)와 특징 이해

HS애드 국장

6.11()

5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3

-아이디어발상법

이노션월드와이드 국장

6.18()

6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4

-크리에이티브 전략

통일부 홍보 담당관

6.20()

7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5

-효율적인미디어플래닝(IMC)

SK플래닛 CP

6.25()

8회차

광고인이 갖춰야할 경쟁력6

-프레젠테이션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사

6.27()

9회차

광고기획 브리프작성 실습 및 발표 1

프리랜서 캠페인 디렉터

7.2()

10회차

광고기획 브리프작성 실습 및 발표 2

프리랜서 캠페인 디렉터

7.4()

상기 교육일정 및 강사 등은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o 프로모션 배우기

 

o 지루한 교육은 이제 그만! 흥미롭고 이해가 빠른 사례연구(Case Study) 중심의 커리큘럼 구성!! o 국내 유명 이벤트·프로모션을 기획, 실행한 실무전문가에게서 듣는 프로모션 실무 노하우(Know-how)! o 하나의 유명 대형프로모션이 기획되고 실행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

사각형입니다.

 

 

회차

강의내용

강사

강의일

1회차

컨버전스 시대의 프로모션 산업 현황과 전망

HS애드 국장

5.29()

2회차

BTL 미디어 플래닝 최신 트렌드

HS애드 국장

5.29()

3회차

온라인(모바일) 기반 최신 트렌드

슈퍼와이 대표

5.31()

4회차

오프라인 기반 최신 트렌드

TBWA 국장

5.31()

5회차

CASE STUDY(IMC 사례연구)

SK플래닛 CP

6.5()

6회차

CASE STUDY(리테일 마케팅 사례연구)

국제광고협회 한국지부 사무국장

6.5()

7회차

CASE STUDY(제휴 프로모션 사례연구)

이노션 국장

6.7()

8회차

CASE STUDY(문화 마케팅 사례연구)

프리랜서

6.7()

9회차

기획서 작성 노하우

TBWA 국장

6.12()

10회차

프로모션 성과 분석

TBWA 국장

6.12()

상기 교육일정 및 강사 등은 내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