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선구청장과 #선진주민위원회와 주민간담회 개최
#이범선구청장과 #선진주민위원회와 주민간담회 개최
  • 주만근
  • 승인 2020.10.14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범선구청장은 지역민원과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간담회를 갖었다.

- 선진주민위원회 각분과 위원장 열명이 참석한 “장안발전간담회”이였다

- 선진주민위원회는 주민 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을 또, 시작하였다
이범선장안구청장은 선진주민위원회와 지역민원과 지역발전간담회를 진행하고있다
이범선장안구청장은 선진주민위원회와 지역민원과 지역발전간담회를 진행하고있다

이범선구청장이 부임한 후 두 번째의 선진주민위원회와의 간담회로 선진주민위가 진행하는 장안구의 지역민원 추진방향과 현재결과 등 향후, 민원계획까지 진행 된 발전적 간담회호 진행 되었다.

간담회의 진행은 주민민원과 지역발전을 위한 선진주민지원사업의 순으로 약 한시간에 걸쳐 진행 되었다. 간담회의 요약내용은 조원나들옥이 개통에 따른 주민위험환경에 따른 민원과 장안구지역의 취약지구에 대한 향후, 대책에 따른 보고사항, 경기경찰전직센터의 이전민원, 장안지역의 열악한교통환경에 대한 주민의견으로 진행 되었으며, 주민사업으로는 수원이 중심되는 K-몬드라곤 그룹형협동조합의 추진과 온라인의 중심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활성화사업을 위한 선진주민위원회의 사업발표를 하였다.

, 지역 어린이를 위한 지원사업으로 수원시 장안구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생활문화무상지원으로 선진주민위원회가 어린이 변기, 소변기, 세면기를 무상지원하는 사업도 발표하였다. 벌써 장안구내 수해로 인한 유치원에 선진주민위원회 생활문화지원 박현순위원장(바스엑스포 회장)은 지원1호로 결정하여 한달 전에 무상지원하여 공사를 마쳤다.

이외에도 영유아어린이 멸균환경개선무상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여 온 결과도 발표하였으며, “코로나19로 현재 추진사업이 중지되어 안타깝다고 주만근위원장은 말하기도하였다.

선진주민위원회위원장들로구성된 위원장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회의를 진행하고잇다.
선진주민위원회위원장들로구성된 추진위원회는 지역발전에 대한 심도 깊은 회의를 진행하고있다.

선진주민위원회에서는 이외의 사안으로 지역관광 활성화, 소상공인 활성화, 지역유통과 판매활성화 등 전문적인 플렛폼과 마케팅기법을 제세하였다.

이범선 구청장은 주민들의 자발적 지원사업에 감사하며, 주민과 함께 민원과 지역발전을 위한 과제를 위하여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다.

, “전반적 민원에 대해 주민과 해결하고, 추진하며,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을 주민과 다짐하였다.”

주만근위원장은 간담회를 마치면서 주민과 소통하는 민원과 민관이 해결하는 지헤로운 장안의 문제점은 진정한 선진주민의 길이라고 하였다.

이날의 참석자는 #이범선구청장, #임용순행정과장, #선진주민위원회 #백창식수석고문, #심재형고문, #주만근위원장, #윤주남위원장, #이경환위원장, #이채영위원장, #방덕현위원장, #이영미위원장, #이승찬위원장, #연제영위원장이 참석하였다.

(cyberweek-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