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회 평화모후원지원행사-장안구의 따뜻한 행복한 삶 만들기 뉴스
수정회 평화모후원지원행사-장안구의 따뜻한 행복한 삶 만들기 뉴스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10.30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모후원 자장면 봉사로 수정회원들이 모여 훈훈한 정을 만들어 내었다.
박광석(공화춘대표), 김주태(원할머니보쌈 대표), 기길서(어부의 선 대표), 김영상(백청우칼국수 대표), 박용덕(우진상사 대표), 이준혁(기아자동차 광진대표)와 한상현,박맹훈,이영규이 참여하였다.(사진순)
박광석(공화춘대표), 김주태(원할머니보쌈 대표), 기길서(어부의 선 대표), 김영상(백청우칼국수 대표),
박용덕(우진상사 대표), 이준혁(기아자동차 광진대표)와 한상현,박맹훈,이영규이 참여하였다.(사진순)

수원 장안구 수정회 회원들은 1030일 오전1130분에 수원장안구 소재의 평화의모후원을 찾아 자장면봉사를 실시하였다.

수정회 회장 기길서(어부의 선 대표)를 비롯하여, 총무를 맡고 있는 박광석(공화춘 대표)사장과 가족들까지도 동원 되고,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두 참여하여 지역 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다.

행복한 삶 만들기를 실천하고, 지역 발전에 헌신적 봉사를 하고 있는 수정회는 지역 장학회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식사제공을 해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선진주민발전정첵위원회와 지역발전에 대하여 고심하고, 주민자체추진사업인 [어린이 멸균환경 무상지원사업]과 디지털시대로 과거의 소중한 비디오 영상을 휴대폰으로 볼수 있는 [아나로그 영상-디지털 변환 무료지원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다.

수정회는 지역주민들의 커뮤니티를 중시여기고 친밀과 단합의 그룹을 형성하는 중요한 일도 지원하고 있다. 자신들의 판촉을 위해서가 아니라 진정한 지역주민가족화를 추구하고, 아무 조건 없는 따뜻한 봉사의 대표적인 사례라 본다.

그 중 돋보이는 수정회 중화요리 전문 공화춘 박광석 대표는 각박해져 가는 요즘, 그리고, 쌀쌀해져 가는 날씨에도, 자그마한, 손길로 주민들의 지원을 아끼지 않으므로써, 따끈따끈한 온정을 전파하고 있다.

이렇게 따뜻한 마음들로 구성 된 수정회 단체는 선진주민들의 지역 발전을 도모하는 멋진 원동력이다.

(cyberweek-주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