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동연과 함께하는 의류 브랜드 ㈜제이브로스!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행복재단에 의류350벌 기탁!
배우 #곽동연과 함께하는 의류 브랜드 ㈜제이브로스!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행복재단에 의류350벌 기탁!
  • 주만근
  • 승인 2021.07.2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곽동연과 함께하는 의류 브랜드 #제이브로스 어려운 청소년을 위해 350벌 기탁

- 어려운 형편의 위기 청소년을 위해 #제이브로스 지속적인 후원약속
(재)청소년행복재단 윤용범 사무총장(왼쪽)과 ㈜제이브로스 김택중 대표(오른쪽)가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재)청소년행복재단 윤용범 사무총장(왼쪽)과 ㈜제이브로스 김택중 대표(오른쪽)가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의류 브랜드 제이브로스(대표 김택중/김석중)에서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여름의류 350벌을 청소년행복재단(이사장 이중명)에 기탁하였다. “이 후원은 제이브로스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곽동연씨가 함께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말하였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제이브로스 김택중 대표는 가정폭력으로 인해, 가출하여, 비상구 계단에서 며칠씩 노숙을 하다 배가 고파서 결국 위험한 가출팸이나 헬퍼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청소년들을 다룬 시사 프로그램들을 보고, 위기 청소년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형편의 위기 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 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청소년행복재단 이중명 이사장은 가출 청소년 중 64%가 가정폭력, 방임, 빈곤 등 생존을 위해 가출하며, 컵라면 하나 사먹을 돈이 없어 며칠씩 굶다가 물건을 훔치는 범죄 청소년이 된다재단은 배고픈 가출 청소년에게 온라인 도시락 쿠폰을 통해 따뜻한 한끼를 지원하고 있으며, 고민상담으로 위험한 길로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사각지대의 위기 청소년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하였다.

제이브로스는 착한 옷-제이브로스라는 슬로건으로, 배우 곽동연이 모델로 따뜻함과 시원한 기능성을 장착한 20~30대 남성들을 위한 데일리 패션 온라인 숍으로, 온장고, 냉동고 시리즈 등 합리적인 가격의 생활밀착형 의류를 선보이며 있는 의류 브랜드이다.

()청소년행복재단은 2019년에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어려움에 처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활안정, 교육훈련, 일자리 지원사업을 등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하는 재단이다. 주로 보호 종료 및 보호중도퇴소, 제도권 밖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으며, 배고픈 가출 청소년에게 온라인 도시락 쿠폰을 지원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청소년행복편의점]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행복재단 이사장과 제이브로스 대표는 특히, 소년원 문제에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으며, 청소년복지사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청소년을 위한 복지사업의 훈훈한 이야기를 #선진주민위원회에서 추천하여, 많은 분들의 동참을 독려하고 있다. 

(cyberweek : jmk5169@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