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2동 주민자치센터작품발표 및 일일찻집 행사개최
조원2동 주민자치센터작품발표 및 일일찻집 행사개최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12.13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재능을 "주민 앞에 뽐내보였다". 나이를 초월한 멋진 발표회
주민과 함께 봉사하는 장안구 신태호구청장과 조원2동 최종진 동장, 그리고 행사 참석한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들
주민과 함께 봉사하는 장안구 신태호구청장과 조원2동 최종진 동장, 그리고 행사 참석한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들

12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수원 장안구 조원2동 주민센터에서 주민자치센터작품발표 및 일일찻집이 열렸다.

그동안 주민들이 배우고, 갈고 닦은 각 분야별 생생한 작품 발표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연로하신 분들부터 다양한 연령층이 합심하여 열과 성의를 다해 즐겁고, 아름다움의 향연이 이루어지었다. 주민들의 프로그램이지만, 깊이 숨어 있는 테마로는 역시 주민단합이라고 본다.

조원2동 최종진 동장이 부임한 후 이루어지는 이 12월의 행사는 주민들의 새로운 다짐의 뜻도 포함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장 주만근은 말하고 있다. , “이 행사를 위하여 많은 분들의 노고와 신태호구청장, 최종진동장과 주민자치위원장과 주민자치위원, 통장협의회 모든 관련 봉사요원들에게 주민들은 고마워하고 있다고 하였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과 통장협의회원들의 친절한 안내와 알찬 프로그램과 먹거리로 멋지게 마감 진 행사는 앞으로 더욱, 주민들의 관심을 지니고, 주민 간의 열린 커뮤니티 창으로 발전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 행사를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끝까지 참석하여 주민과 함께하고, 봉사에 앞장선 신태호구청장의 노고에 감사한다. 오늘 여러 정관계 인사들이 찾아, 주민격려로 멋진 장안구민의 프라이드와 조원2동 주민들의 행복한 다짐은 2019년도 희망의 꿈을 펼쳐질 것으로 꿈꾸고 있다.

지역의 각 아파트 입대의 회장은 물론 선진주민지역발전정책위원회 위원장들그리고, 지역 소상공인들, 가족들까지 참석하여 멋진 잔치로 남겨진 오늘로, 아쉽게 마감 되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공연 동영상

아래주소를 꾸~~욱 누르신후 비디오 플레이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modelguide.com/suwonnews/video-1.mp4

 

(cyberweek-주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