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국회의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 개소 환영
정찬민 국회의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 개소 환영
  • 한상훈
  • 승인 2021.08.27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찬민 의원 “용인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 마련...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것을 기대”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분들께 보탬이 되도록 국회 차원의 지원과 노력 아끼지 않을 것”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

 

경기 용인 지역 소상공인들의 최대 염원이었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

정찬민 국회의원(국민의힘, 용인갑) 27(), 지난해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활동을 통해 추가 예산을 확보했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가 정식 개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약 4만여 개에 이르는 용인 소상공인 업체들이 그동안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수원센터를 이용했던 불편이 사라지게 됐다.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소상공인 업체 관련 대출 수요가 늘어났고, 용인시는 임시 센터를 설치해 운영할 정도로 수요가 많았다.이에 정찬민 의원은 많은 분들이 염원하고 노력해주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가 매우 시의적절하게 개소되어 그 의미 또한 매우 크다용인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된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용인지역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맞춤형 밀착지원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소상공인 경영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된 용인센터를 통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소상공인 여러분들께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국회 차원의 지원과 노력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용인센터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115 용인타워 3/ (지번)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