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심곡초 Wee 클래스(마음꽃 피움 교실)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 운영
용인심곡초 Wee 클래스(마음꽃 피움 교실)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 운영
  • 이호문 기자
  • 승인 2022.04.03 1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래스에서 ‘너, 나, 우리 함께 마음꽃 피워 볼까?’ (어서와~ 위클래스는 처음이지 !!! )
◦ 용인심곡초등학교 2022년 3월. 위(Wee)클래스 신설
◦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를 통한 상담실 체험
용인심곡초등학교 보도자료(위클래스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 운영) 사진
용인심곡초등학교 위클래스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 운영 사진

 

용인심곡초등학교(교장 홍순영)는 올해 3월 신설된 위[Wee]클래스에서 321일부터 47일까지 전교생 대상 신학기 학생상담주간 행사가 진행 중이다.

용인심곡초등학교 위클래스는 마음꽃피움교실로 어린이들이 위클래스에서 마음꽃을 활짝 피어갔으면 하는 뜻을 담고 있으며,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된 환경에서 학생상담주간을 체험하여 상담에 대해 친밀도를 높였다.

신학기 학생상담주간은 어서와~ 위클래스는 처음이지!!!’라는 부제로 학생들이 호기심 어린 눈으로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설된 위클래스 이용 방법을 익히고 상담 신청 방법을 배워 상담실을 자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학급별로 정해진 시간에 상담과 마음을 주제로 이행시 짓기, 간이성격검사, 문장완성검사 맛보기, 캐릭터만다라 그리기, 보드게임을 할 수 있으며, 이행시와 캐릭터만다라 작품은 1층 로비에 전시하여 학생들의 성취감을 고취할 예정이다.

용인심곡초등학교 홍순영 교장은 “2022학년도 위클래스 학생공감 상담실인 마음꽃피움교실을 구축한 것은 전문상담교사(황순용)부터 마음과 상담에 대한 배움을 통해 따뜻하고 건강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