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청소년문화의집 – 용천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유림청소년문화의집 – 용천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 한송희
  • 승인 2022.08.2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 용천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유림청소년문화의집 – 용천중학교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유림청소년문화의집은 825() 용천중학교(교장 서정희)와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자유학년제 지원사업 꿈제공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의 올바른 인성함양과 건전한 사회 구성원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정보공유 및 문화교육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자유학년제 지원사업 꿈제공은 청소년들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직업세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며, 청소년 활동을 통한 문화욕구 충족 및 자기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진행한다.

 

이날 유림청소년문화의집은 용천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주제선택활동(연극수업) 1차시를 진행하였으며 이 연극수업은 주1회 총14차시로 진행된다. 또한 91일에는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직업(3D프린팅 전문가, 특수분장사, 조향사 등)을 선정, 1일 전문 직업인 체험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번 프로그램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과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유림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지원 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전화(031-328-9893) 또는

홈페이지(www.yiyf.or.kr/yurimyouth)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