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주민의 행복은 우리가 만들자!
우리지역주민의 행복은 우리가 만들자!
  • 주만근 기자
  • 승인 2018.09.28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삶의 터전은 지혜로운 주민들 헤드헌팅으로 이루어진다.
[지역행복만들기]를 위해 하나로 뭉친 의원과 주민들...#이필근도의원, #손건화회장, #김익희원장, #기길서대표, #주만근정책위원장#황경희시의원, #이재준당협위원장, #박광석대표
[지역행복만들기]를 위해 하나로 뭉친 의원과 주민들..
.#이필근도의원, #손건화회장, #김익희원장, #기길서대표, #주만근정책위원장
#황경희시의원, #이재준당협위원장, #박광석대표, 사진촬영 #하정기실장

우리지역의 행복은 우리가 만든다!

927일 오후 9:00분 조원동 어부의선 2층에서 수정회 박광석회장과 기길서회장은 [지역행복 만들기]모임을 개최하였다.

지역 선후배는 물론, 지역을 위하여 현재, 열심히 달리고 있는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갑위원장과 이필근도의원, 황경희시의원이 참석하고, 성지원 김익희원장, 선진주민발전정책위원회(,북수원지역발전정책위원회) 정책위원장 주만근, 디자인티티 대표 손건화, 한샘 수원중앙점 실장 하정기 등 아홉사람이 모여, 지역 주민의 행복한 삶을 하나하나 이루어 가자는 취지로 지역발전에 고심하고 있는 분들을 하나로 응집하여, 현실적이고 실현가능성을 위한 주민지역행복만들기의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위원장(#이재준)과 도의원(#이필근), 그리고 시의원(#황경희)은 북수원지역의 낙후 된 부분을 면밀히 확인하고, 현실보기를 통감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전투적 사고로, 주민행복 만들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주민발전정책위원장(#주만근)은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마스터플랜의 일환으로 지역에 새로운 젊은 인파가 몰릴 수 있는 기획을 준비하여, 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실현 가능성 프로젝트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10월부터 우리지역 영유아를 위한 멸균환경개선환경지원사업도 곧 시작 하겠다고 밝혔다.

향후, 지역주민의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기 위해, 지역주민들이 하나 되어 선진발전시스템을 구축하고, , 관 정계가 하나 되어, 주민을 위한 [지역행복 만들기]에 자그만 횃불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cyberweek-주만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