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희 회장, 제25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회장으로 취임
오윤희 회장, 제25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회장으로 취임
  • 한상훈
  • 승인 2022.05.26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오윤희 회장 취임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25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오윤희 회장 취임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24일 오전 11, 수원화성박물관에서 25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회 오윤희 회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찬열 전 국회의원(전 국회 교육위원회 위원장), 조석환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박옥분, 황수영, 황대호 경기도의원, 시의원 및 김용남 수원특례시장 후보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다.

 

오윤희 회장은 취임식에서 최초의 여성과 연임회장으로서, 아이의 엄마로서, 수원특례시의 지역공동체와 상생을 강화하고 최적화된 교육환경개선을 위하여 모두 다함께 성장을 이끌어 내는 교육명품 특례도시 수원을 뒷받침 할 수 있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 행사는 제24대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오현태 사무총장(상촌초 운영위원장), 옥진미 사무차장(매현중 운영위원장)이 회장 감사패를 받았고, 25대 협의회 임원의 임명장 수여식으로 진행되었다.

 

수원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는 수원시 200개의 초,,고등학교의 교직원 위원을 제외한 운영위원장 및 운영위원으로 구성된 단체로서 수원특례시에서 25년간 교육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역사가 깊은 단체이다.

 

참고로 제25대 오윤희 회장은 지난 19년간 한국외국어대학교 교무처 과장으로 재직중에 있으며, 현재 매현중학교 운영위원장으로 활동중에 있다. 또한, 영복여자고등학교 총동문회 사무국장, 경기도 장애인축구협회 이사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